'무슨 129' 서동주, 아내만 80명 역대 최악 사이비 교주에 분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서동주가 역대급 범죄자에 분노했다.
9월 19일 방송된 NQQ채널과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지구에 무슨 129?'에서는 최악의 범죄자인 사이비 종교 교주 워렌과 코끼리 먹방의 비밀에 대해 파헤쳤다.
서동주는 워렌의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서동주는 코를 손처럼 사용해 역대급 먹방을 선보이는 것은 코끼리를 보면서 다양한 리엑션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방송인 서동주가 역대급 범죄자에 분노했다.
9월 19일 방송된 NQQ채널과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지구에 무슨 129?’에서는 최악의 범죄자인 사이비 종교 교주 워렌과 코끼리 먹방의 비밀에 대해 파헤쳤다.
첫 번째 이야기에서는 막장 드라마를 뛰어넘는 미국의 사이비 종교의 실체가 공개됐다. 이단 종파 ‘FLDS’의 교주 워렌은 남자는 최소한 3명 이상의 아내를 얻어야 천국에 갈 수 있다고 주장하고 있는 것은 물론 미성년자와도 결혼하는 등 도를 넘는 악행을 이어간 것으로 드러났다. 특히 신의 섭리라며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을 대상으로도 성을 착취했다.
서동주는 MC들의 “저런 말도 안 되는 종교가 확산된다는 것이 무섭다”는 반응에 “일부다처제인 만큼 자식들이 많다. 자식들만 믿어도 확산될 것”이라고 분석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용기를 내 이러한 사실을 폭로한 피해자들의 모습을 보면서 “어린 시절의 상처가 트라우마로 남았을 것이다. 수십년이 지난 일이지만 울먹이면서 이야기를 한다. 평생 잊지 못할 상처”라며 분노하기도 했다.
서동주는 워렌의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변호사 없이 직접 법정에서 변론하기도 한 워렌은 종신형을 선고받았으며, 감옥 내에서도 신도들을 통제하고 있다고 설명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서동주는 코를 손처럼 사용해 역대급 먹방을 선보이는 것은 코끼리를 보면서 다양한 리엑션을 보였다.
(사진=NQQ '지구에 무슨 129?' 캡처)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바 포피엘, 어디가 통통? 완벽한 비키니 자태…서동주 "몸매 왜 이렇게 좋아"
- 야옹이 작가, 모더나 1차 후기 "얼굴 손발 부종+발열 증세…내 몸 힘내라"
- 50세 손미나, 비키니 소화력 실화? 스페인서 뽐낸 글래머 몸매
- '오지호♥' 은보아, 갈비→고급술..쏟아지는 추석 선물로 인싸 인증
- 지드래곤 매형 김민준 신혼집, 전셋값만 40억↑ '상위 1% 거주공간'(TMI NEWS)
- 기안84 반전 재력, N사 연봉 17억↑에 현시세 60억 건물주(TMI NEWS)
- '홈즈' 이현우 "13살 연하 아내가 선택한 집, 한강뷰 너무 좋아" 자랑
- '80억 CEO' 현영, 으리으리 송도 고급 자택 공개…시티뷰 통창+럭셔리 인테리어까지
- '라이머♥'안현모, 수영복 입고 독서하는 글래머 여신…각선미 남다르네
- 90평대 53억 아파트 사는 '박준형♥'김지혜, 아침은 먹다남은 떡볶이로 소탈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