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스테이씨 '색안경' 무대→스페셜 MC까지..대체불가 틴프레시 존재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테이씨(STAYC)가 틴프레시 매력으로 '인기가요'를 물들였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19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 (스테레오타입)' 타이틀곡 '색안경 (STEREOTYPE)' 무대를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틴프레시 매력으로 '인기가요'를 물들였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19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 (스테레오타입)' 타이틀곡 '색안경 (STEREOTYPE)' 무대를 펼쳤다.
이날 키치한 매력이 돋보이는 체크 무늬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오른 스테이씨는 '전원 센터'다운 비주얼은 물론, 한층 더 상큼하고 발랄해진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스테이씨는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안경과 속눈썹을 형상화한 듯한 포인트 안무 '아띵춤'으로 강한 중독성을 선사하며 비주얼, 노래, 퍼포먼스 삼박자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무대를 완성했다.
특히 이날 지난주 멤버 시은의 스페셜 MC 활약에 이어 윤이 스페셜 MC로 나섰다. 한복을 입고 단아한 자태를 드러낸 윤은 "MC는 처음이라 떨리지만 열심히 해보겠다"라고 각오를 전하며 '인기가요'를 틴프레시 에너지로 가득 채웠다.
스테이씨의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의 타이틀곡 '색안경 (STEREOTYPE)'은 팀의 특별한 시그니처 '틴프레시' 장르를 바탕으로, 스테이씨만의 독보적인 하이틴과 우아함을 담은 곡이다. 고정관념 속 우리의 색을 한 가지로만 단정 짓지 말고, 우리에게는 다양한 색깔과 본질이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스테이씨는 신보 발매 직후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최정상에 올랐으며, 초동 판매량 114,203장을 기록하며 역대 걸그룹 단일 앨범 초동 판매량 순위 8위에 등극했다. 또한 SBS MTV '더쇼', MBC M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하며 '4세대 대표 그룹'다운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스테이씨는 다양한 음악 활동 및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방송 중 성폭행범에게 범행 장면 재연 시켜..정신 나간 방송국
- '전현무♥' 이혜성, 파격 시스루 '깜짝'→"가슴살 안 빠지게 스포츠브라 애용"
- 김성은 "母 사별 후 3년 전 재혼..새아버지와 10번도 못 만나 어색"
-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 박하선 "휴대전화에 유서..제 재산 모르는 부모님 위해 써놨다"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이휘재 목소리 PTSD” 박나래→김나영·양세찬, ‘세바퀴’ 작심 폭로 …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