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신곡 블루 재킷 메이킹 영상 공개..섹시미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원호(WONHO)가 신곡 '블루(BLUE)' 재킷 메이킹 영상을 통해 청량한 섹시미를 발산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 레터(Blue Letter)'의 타이틀곡 '블루' 재킷 메이킹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원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 레터'는 발매 직후 월드 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3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가수 원호(WONHO)가 신곡 ‘블루(BLUE)’ 재킷 메이킹 영상을 통해 청량한 섹시미를 발산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 레터(Blue Letter)’의 타이틀곡 ‘블루’ 재킷 메이킹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풍선을 이용해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는 원호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카메라 뒤에서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유쾌한 분위기를 주도하던 원호는 촬영이 시작되자 놀라운 집중력을 보이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원호는 테니스 라켓, 수박 등 소품을 활용해 청량한 매력을 발산하다가도 조각 같은 탄탄한 몸매와 완벽한 비주얼로 섹시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했다.
시원한 계절감이 느껴지는 타이틀곡 ‘블루’는 매력적인 기타와 베이스, 드럼의 리드미컬한 그루브가 어우러진 팝 댄스곡이다. 우울감과 바다의 푸름을 상징하는 ‘블루’의 이중적 표현을 통해 밝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원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 레터’는 발매 직후 월드 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3위에 이름을 올렸다. 타이틀곡 ‘블루’를 비롯해 수록곡 전곡이 아이튠즈 톱100 송 상위권을 차지하며 ‘글로벌 대세’의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글로벌 팬심을 또 한 번 저격한 원호는 신곡 ‘블루’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강경록 (rock@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단독]"연봉 천만원 인상·자사주 달라"..삼성전자 노조 요구안 '논란'
- 김범수 개인회사 자녀들 퇴사…"인재양성으로 사업목적도 바꿀 것"
- "월 500만원 벌고 집 있는 남자"…39세女 요구에 커플매니저 '분노'
- "안전벨트 안 맸네?"…오픈카 굉음 후 여친 튕겨나갔다
- 개그맨 김종국 子, 사기 혐의 피소…"집 나가 의절한 상태"
- [단독]SK 이어 롯데도 중고차 `노크`…대기업 진출 현실화 임박
- "겸허히 받아들여"…프로포폴 실형 면한 하정우, 향후 행보는 [종합]
- '돈나무 언니' 캐시 우드 “비트코인·테슬라로 막대한 수익 얻을 것"
- '尹 장모 대응문건' 의혹에 추미애 "대검이 장모 변호인 역할 한 셈"
- 文대통령, 퇴임 후 '캐스퍼' 탄다.. ‘광주형 일자리 SUV’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