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스포츠 의류 광고가 잘 어울리는 스타 1위 "섹시한 건강미"

2021. 9. 19. 13: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스포츠 의류 광고가 가장 어울리는 스타 1위에 선정됐다.

지난 9월 12일부터 9월 18일까지 총 7일간 디시인사이드와 마이셀럽스가 공동으로 '익사이팅디시'에서 진행한 '스포츠 의류 광고가 가장 어울리는 스타는?' 투표를 진행한 결과 방탄소년단 지민이 1위에 뽑혔다.

전체 15만 2,517명이 참여한 이번 투표에서 7만 4,005명의 선택을 받아 약 48.56%의 지지를 받았다.

선택 키워드로는 ‘뛰어나다’가 58%로 가장 높았으며, ‘섹시한’ 30%, ‘건강미’ 7%, ‘남자답다’ 3% 순으로 그 뒤를 이었다.

'익사이팅디시'는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빅데이터를 활용한 취향 검색 사이트 마이셀럽스가 공동으로 다양한 주제를 선정해 팬들의 투표로 순위가 결정된다.

이로써 지민은 지난주 실시된 ‘톰포드 향수가 잘 어울리는 남자 스타는?’ 1위에 이어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지민은 검도와 태권도, 축구 등 다양한 운동과 힙합 댄스, 현대무용, 발레, 마샬아츠, 아크로바틱 등으로 다져진 탄탄하면서도 슬림한 근육질 몸매와 환상 비율의 피지컬은 물론 철저한 자기 관리로 현직 트레이너들도 인정한 ‘남자 아이돌의 워너비 몸매’로 각광받고 있다.

지민의 건강한 이미지는 스포츠 브랜드 ‘휠라’의 공식 모델인 지민은 지난 16일 출시된 'FILA X BTS Dynamite Collection' 중 지민이 착용한 'Dynamite 바스켓볼 후디'의 완판으로 이어졌으며 공개되는 스포츠의류마다 품절을 일으키고 있다.

[사진 = 휠라, 익사이팅 디시]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