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스·세븐틴·프로미스나인 "추석 행복하게 보내세요"

강경록 2021. 9. 19. 13: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디스') 소속 아티스트들이 2021년 추석 인사 메시지를 전했다.

플레디스는 19일 정오 공식 유튜브 및 SNS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 뉴이스트, 세븐틴 그리고 프로미스나인의 추석 인사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공개하며 추석을 맞아 팬들에게 훈훈함을 더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디스’) 소속 아티스트들이 2021년 추석 인사 메시지를 전했다.

플레디스는 19일 정오 공식 유튜브 및 SNS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 뉴이스트, 세븐틴 그리고 프로미스나인의 추석 인사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공개하며 추석을 맞아 팬들에게 훈훈함을 더했다.

첫 번째로 등장한 뉴이스트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라는 말이 있듯이 추석은 사랑하는 가족들과 즐겁게,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어서 더 기다려온 날인데요. 우리 러브들도 가족들과 즐거운 추석도 보내고 계시길 바라겠습니다”라고 추석 인사의 포문을 열었다.

또한 “추석에는 밤하늘에 뜬 예쁜 보름달을 보면서 소원을 빈다고 하는데요. 뉴이스트의 소원은 빠른 시일 내에 러브들과 만나 공연도 하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는 것인데요. 러브들 모두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서 추석에도 손 깨끗이 씻고 마스크 꼭 착용하는 것 잊지 마시고요. 즐겁고 행복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라며 남다른 팬사랑을 과시했다.

이어 세븐틴은 “추석이라는 단어는 듣기만 해도 마음이 참 풍요로워지고 행복해지는 것 같아요. 올해도 열심히 달려왔으니 이번 연휴 푹 쉬시면서 즐겁게 가족들과 함께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번 추석이 지나면 곧 세븐틴의 컴백이 돌아오잖아요? 그러니까 우리 캐럿들도 세븐틴 생각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특히 세븐틴은 오는 10월 중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만큼 앨범을 스포일러 해달라는 질문에 “정말 멋있습니다. 캐럿들이 보시면 정말 깜짝 놀랄 만큼이다. 지금도 땀을 흘리면서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 많이해주세요”라며 위트 있는 메시지를 더하며 곧 있을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마지막 인사는 최근 플레디스로 소속사 이적을 알린 프로미스나인이 장식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올해도 2021년 추석이 다가왔습니다. 한가위인 만큼 맛있는 음식 많이 먹고 몸 건강히 아프지 말고 무엇보다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풍성하고 행복한 한가위 되세요”라고 훈훈함을 전했다.

한편, 플레디스 소속 아티스트들의 추석 인사는 각각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강경록 (ro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