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핫이슈 다나, 'ICONS' 콘셉트 포토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7인조 걸그룹 핫이슈 (HOT ISSUE) 멤버 다나의 개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19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핫이슈의 신곡 'ICONS'의 개인 콘셉트 포토와 아이콘즈 필름이 오픈됐다.
핫이슈는 데뷔곡 '그라타타 (GRATATA)'로 자신들만의 아이덴티티와 뛰어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명실상부한 2021 최고의 기대주로 인정받았고 이번 신곡 'ICONS' 활동을 통해 'MZ세대 대표 걸그룹'에 도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7인조 걸그룹 핫이슈 (HOT ISSUE) 멤버 다나의 개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19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핫이슈의 신곡 ‘ICONS’의 개인 콘셉트 포토와 아이콘즈 필름이 오픈됐다. 이날 공개된 다나는 아름다운 비주얼은 물론 시크함과 청순함을 동시에 드러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공개된 아이콘즈 필름에서는 다나의 신비로운 분위기가 돋보였다. 다나는 당당한 워킹으로 컨테이너 사이를 걸으며 특유의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나현, 메이나, 형신에 이어 공개된 네 번째 멤버 다나는 나현, 예원과 함께 팀의 보컬 라인을 이루고 있으며 데뷔 앨범 ‘ISSUE MAKER’에서 수록곡 ‘Hide In the Dark’의 작사, 작곡, 편곡을 맡는 등 음악적 역량을 인정받은 바 있다.
핫이슈는 데뷔곡 ‘그라타타 (GRATATA)’로 자신들만의 아이덴티티와 뛰어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명실상부한 2021 최고의 기대주로 인정받았고 이번 신곡 ‘ICONS’ 활동을 통해 ‘MZ세대 대표 걸그룹’에 도전한다.
한편 핫이슈의 신곡 ‘ICONS’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강경록 (ro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연봉 천만원 인상·자사주 달라"..삼성전자 노조 요구안 '논란'
- 김범수 개인회사 자녀들 퇴사…"인재양성으로 사업목적도 바꿀 것"
- "월 500만원 벌고 집 있는 남자"…39세女 요구에 커플매니저 '분노'
- "안전벨트 안 맸네?"…오픈카 굉음 후 여친 튕겨나갔다
- 개그맨 김종국 子, 사기 혐의 피소…"집 나가 의절한 상태"
- [단독]SK 이어 롯데도 중고차 `노크`…대기업 진출 현실화 임박
- "겸허히 받아들여"…프로포폴 실형 면한 하정우, 향후 행보는 [종합]
- '돈나무 언니' 캐시 우드 “비트코인·테슬라로 막대한 수익 얻을 것"
- '尹 장모 대응문건' 의혹에 추미애 "대검이 장모 변호인 역할 한 셈"
- 文대통령, 퇴임 후 '캐스퍼' 탄다.. ‘광주형 일자리 SUV’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