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한복 입고 추석 인사 "마음은 가까운 한가위 보내시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인사를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지난 18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팬들에게 전하는 추석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건강이 제일 중요한 만큼, 보름달에 소중한 사람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라는 제안과 함께 "남은 올해도 저희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함께 행복하고 건강하게 잘 마무리하셨으면 좋겠다"라는 말로 추석 인사를 끝맺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인사를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지난 18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팬들에게 전하는 추석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기품 있는 한복 맵시를 뽐내며 등장한 다섯 멤버는 밝은 미소와 따뜻한 인사말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했다.
“이번 추석에는 멤버들과 함께 윷놀이를 하고, 전을 먹고 싶다”라는 바람을 드러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어 “이번 추석은 함께 모이기 어려운 시기인 만큼 몸은 멀지만 마음은 가깝게, 모두가 건강하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셨으면 좋겠다. 일상 속에서 힘들었던 일들은 잠시 접어두고 맛있는 음식 드시면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건강이 제일 중요한 만큼, 보름달에 소중한 사람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라는 제안과 함께 “남은 올해도 저희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함께 행복하고 건강하게 잘 마무리하셨으면 좋겠다”라는 말로 추석 인사를 끝맺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전 세계 Z세대 팬들의 지지 아래 미국 ‘빌보드 200’ 차트에서 정규 2집 ‘혼돈의 장: FREEZE’로 통산 12주 차트인에 성공하는 등 글로벌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빅히트 뮤직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권민아 前남친A "권민아+전 여친에 미안" [종합]
- 딸 앞에서 극단적선택 시도→'금쪽' 오은영 "PTSD"
- "영탁 엄마, 영탁막걸리에 돼지머리 묻으라 지시" [종합]
- "우효광, 추자현 두고 불륜설만 3번째" 주장 [종합]
- 래퍼 강민수, 커밍아웃 후 "가족+주변인 상처…사랑받길" [종합]
- "실토 하준수·당당 안가연, 고마워" 전여친 동생 '일갈' [종합]
- 배우 박민우, 교통사고→안타까운 근황→응원 [종합]
- 가수 가인, 프로포폴 불법 투약한 이유 [전문]
- '훈남' 류성재, 한예슬 남친 과거 무대 사진 '화제' [종합]
- 구도쉘리, 제이윤 사망 "억울하고 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