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7 노 타임 투 다이' 예매율 1위..흥행 피날레 스타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전 세계 최초 개봉을 앞둔 액션 블록버스터 '007 노 타임 투 다이'가 개봉 11일 전 전체 예매율 1위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빠른 속도로 예매율 정상에 올랐다.
2D, IMAX, 스크린X, 4DX, SUPER 4D, 돌비 비전, 돌비 애트모스 등 다채로운 포맷으로 개봉하는 '007 노 타임 투 다이'는 취향에 맞는 특수 포맷을 향한 관객들의 관심 역시 초고속 예매율 1위의 원동력이 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같은 수치는 역대 ‘007’ 시리즈 중 최고 예매량으로, 놀라운 흥행 행보를 보이고 있어 오는 29일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하는 만큼 전 세계에서 누구보다 빠르게 관람하고자 하는 관객들의 개봉일 예매 열풍 역시 이끌고 있다.
‘007 노 타임 투 다이’는 다니엘 크레이그가 선보이는 제임스 본드의 마지막 미션을 그린 영화로, 시리즈 사상 최고 제작비를 투입해 역대급 스케일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시리즈 사상 최악의 적 ‘사핀’(라미 말렉)과의 강력한 대결까지 예고하고 있어 압도적인 긴장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와 함께 라샤나 린치, 레아 세이두, 벤 위쇼, 아나 디 아르마스, 랄프 파인즈 등 다양한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새로운 변화를 맞은 ‘007’ 시리즈의 모습 역시 만날 수 있다.
한편, 독보적인 예매율 1위의 ‘007 노 타임 투 다이’는 다양한 포맷으로 관객들을 만나 영화를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2D, IMAX, 스크린X, 4DX, SUPER 4D, 돌비 비전, 돌비 애트모스 등 다채로운 포맷으로 개봉하는 ‘007 노 타임 투 다이’는 취향에 맞는 특수 포맷을 향한 관객들의 관심 역시 초고속 예매율 1위의 원동력이 되었다. ‘007 노 타임 투 다이’만이 선보일 수 있는 리얼 액션, 논스톱 카체이싱씬, 고공 헬기 액션과 4개국 글로벌 로케이션의 비주얼 등 다양한 요소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포맷을 찾는 관객들이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는 것. 시리즈 사상 가장 강력한 운명의 대결을 그린 ‘007 노 타임 투 다이’는 벌써부터 팬들의 N차 관람 욕구까지 자극해 완벽한 흥행 피날레를 완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 ‘007 노 타임 투 다이’는 가장 강력한 운명의 적의 등장으로 죽음과 맞닿은 작전을 수행하게 된 제임스 본드의 마지막 미션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29일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유니버설 픽쳐스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리사 'LALISA' 안무 영상 공개, 사흘 만에 2천만 뷰
- '사랑의 콜센타'에 등장한 '원조 신상녀' 서인영, 곽승남과 러브라인?
- [추석인터뷰]'골'때리는 부부 이천수·심하은 "축구하는 여자, 엄마가 세상 제일 예뻐요"
- '추석 특집' 음악 축제는 KBS!, 예능은 MBC!, 드라마는 SBS![SS방송]
- 인기모델 진하진, 래퍼 원카인(1KYNE)의 뮤직비디오에서 매력 발산해
- [이정후 추석특집①]'찐'천재 이종범의 조언, 야구가 아니었다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