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호, '유미의 세포들' 사내 최고 인기男 변신..특별출연의 정석

고재완 입력 2021. 9. 19. 11: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 최민호의 특별출연이 빛났다.

최민호는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연출 이상엽, 크리에이터 송재정, 극본 김윤주, 김경란)에서 사내 최고 인기남인 영업부 사원 '채우기' 역으로 열연, 극강 비주얼과 다정한 말투로 안방극장에 설렘을 선사하며 첫 방송부터 화제를 모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티빙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 최민호의 특별출연이 빛났다.

최민호는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연출 이상엽, 크리에이터 송재정, 극본 김윤주, 김경란)에서 사내 최고 인기남인 영업부 사원 '채우기' 역으로 열연, 극강 비주얼과 다정한 말투로 안방극장에 설렘을 선사하며 첫 방송부터 화제를 모았다.

지난 18일 방송한 2화에서는 채우기와 유미(김고은 분)가 우여곡절 끝에 단둘이 레스토랑 데이트를 하게 되었지만, 그곳에서 채우기가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은 여자가 아니라는 비밀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채우기가 유미에게 그동안 관심을 표했던 것은 그녀를 좋아한 것이 아니라, 친한 형인 구웅(안보현 분)과 소개팅을 시켜주려던 것임이 드러나 유미와 세포 마을 모두가 충격을 받은 모습이 그려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과정에서 최민호는 스윗한 눈빛으로 채우기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했음은 물론 섬세한 표정 연기로 조심스럽게 비밀을 밝히는 장면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극적 몰입도를 높였으며, 유미와 구웅을 자연스럽게 연결해 주는 전개의 '키맨' 역할을 제대로 해내 존재감을 발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한편, '유미의 세포들' 특별출연으로 좋은 반응을 끌어낸 최민호는 '기담', '곤지암' 등을 통해 K-호러의 새로운 장을 연 정범식 감독의 카카오 TV 오리지널 '소름'에도 캐스팅되어 첫 서스펜스 장르물에 도전, 배우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수지는 역시 수지네" 갈수록 '물 오르는 미모' [화보]
‘전현무♥’ 이혜성, 파격 시스루 ‘깜짝’→“가슴살 안 빠지게 스포츠브라 애용”
박하선 “휴대전화에 유서..제 재산 모르는 부모님 위해 써놨다”
김성은 “母 사별 후 3년 전 재혼...새아버지와 10번도 못 만나 어색”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허이재에 성관계 강요' 男배우 정체 드러나나...“호남형이지만 평판 나빠”
[공식]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로 인해 혼인신고 먼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