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Dole) 코리아, 얼려먹는 하이주스 '하이팝' 2종 출시

강동완 기자 2021. 9. 19. 11: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과 브랜드 돌(Dole) 코리아가 어린이 과즙 주스인 '하이주스'를 주스와 아이스바 2가지 형태로 즐길 수 있는 '하이팝' 2종을 출시했다.

 이번 '하이팝'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색다른 간식을 찾는 집콕족이 증가함에 따라 기존 인기 주스 제품을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상큼달콤한 하이주스를 이제 얼려서 색다르게 즐겨보세요~

청과 브랜드 돌(Dole) 코리아가 어린이 과즙 주스인 ‘하이주스’를 주스와 아이스바 2가지 형태로 즐길 수 있는 ‘하이팝’ 2종을 출시했다. 

이번 ‘하이팝’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색다른 간식을 찾는 집콕족이 증가함에 따라 기존 인기 주스 제품을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주스로 마실 수 있고, 6시간 이상 얼리면 시원한 아이스바로도 즐길 수 있는 2in1 디저트이다.
돌(Dole) 코리아가 어린이 과즙 주스인 ‘하이주스’를 주스와 아이스바 2가지 형태로 즐길 수 있는 ‘하이팝’ 2종을 출시했다. (돌코리아 제공)
이번 제품은 진한 망고와 상큼한 오렌지 과즙을 조화롭게 블렌딩한 ‘하이! 망고오렌지 팝’과 새콤달콤한 머스캣 과즙을 담은 ‘하이! 머스캣 팝’ 2종으로, 세대 구분 없이 선호도가 높은 과일 맛으로 구성했다. 특히 어린이들의 취향을 고려해 하이주스의 특징인 귀여운 과일 캐릭터도 하이팝 패키지에 그대로 적용, 시각적인 재미까지 더했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제품인 만큼 맛뿐만 아니라 영양도 세심하게 신경 썼다. ‘망고오렌지팝’ 기준, 제품 1팩당 비타민C 1일 권장량의 80%(80mg)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했으며 색소를 일절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돌 식품사업부 관계자는 “자사의 인기 제품인 하이주스가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으며, 소비자들에게 이를 색다르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아이들이 맛있고 재미있게 섭취할 수 있는 집콕간식으로 제격”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파파존스 피자, 배민쇼핑라이브서 … 2만 원 상품권 최대 9천 원 혜택
샵인샵, 업종변경 창업 이백장돈가스, 이벤트 당첨자 발표!
bhc치킨, 추석 연휴 ‘나홀로족’을 위한 BSR 깜짝 댓글 이벤트 진행
굽네치킨, 라이브커머스 ‘배민쇼핑라이브’ 첫 진행 … 다양한 혜택 선보여
BBQ, 제주맥주 손잡고 치맥 맞춤 맥주 '치얼스' 출시
[머니S 주요뉴스]
"걸그룹인줄…" 홍현희 어떻길래
이민영, 아침부터 '고기' 흡입하는 이유?
에일리, 한 달 만에 11㎏ 감량한 비법은 'ㅇㅇㅇ'
방탄소년단 '지민'이 키스한 폰 뭐지?
"63세 맞아?" 美친 마돈나…망사 스타킹에 파격 패션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