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코미디빅리드, 3쿼터 마지막 라운드서 대세 연예인 총출동

강경록 2021. 9. 19. 09: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대세 연예인들이 총출동, 2021년 3쿼터의 대미를 장식할 특급 재미를 선보인다.

19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되는 '코빅'에서는 2021년 3쿼터 마지막 라운드가 펼쳐진다.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tvN '코미디빅리그'는 10일 2021년 3쿼터 방송을 마무리하며, 다음달 3일 저녁 7시 45분에 더욱 신선한 웃음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대세 연예인들이 총출동, 2021년 3쿼터의 대미를 장식할 특급 재미를 선보인다.

19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되는 ‘코빅’에서는 2021년 3쿼터 마지막 라운드가 펼쳐진다. 가수 노라조, 개그맨 이승윤, 김원효, 심진화, 양승원, 배우 지대한이 출격, 추석 선물 세트 같은 풍성한 웃음을 선물할 예정이다.

먼저 노라조는 ‘사이코러스’ 코너에서 황제성, 양세찬과 호흡한다. 개성 만점 의상을 입고 등장해 시작부터 시선을 강탈한 노라조는 황제성, 양세찬의 개그에 깨알 리액션으로 화답하는가 하면, 폭풍 애드리브마저 쏟아내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고. 흥 폭발 히트곡 무대도 예고돼 기대감을 더한다.

이승윤은 강력한 1위 후보인 ‘두분사망토론’ 코너를 지원 사격한다. 이상준, 박영진이 열띤 토크 배틀을 벌이는 도중 자연인 복장으로 나타난 이승윤은 역대급 개그감과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현장을 쥐락펴락했다는 후문이다. 양승원은 ‘랜선 오디션’ 코너에서 김두영과 성대모사 퍼레이드를 이어간다. 특히 배우 송강호, 이선균으로 변신, 영화 ‘기생충’을 완벽하게 재현하며 탄성을 자아냈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김원효, 심진화 부부는 ‘슈퍼차 부부 in 조선’ 코너에 힘을 보탠다.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인 두 사람은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강렬한 디스전을 보여줄 계획이다. 이 밖에 배우 지대한이 신스틸러 이상의 연기력을 공개한 ‘해바라기 용태식’, 코미디언들의 격정적 댄스 파티가 벌어진 ‘셀룰나이트’까지, 심장 쫄깃한 막판 경쟁 속 2021년 3쿼터의 최종 우승 코너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tvN ‘코미디빅리그’는 10일 2021년 3쿼터 방송을 마무리하며, 다음달 3일 저녁 7시 45분에 더욱 신선한 웃음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강경록 (ro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