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도이치 모터스, '미니 소셜 미디어 컴페티션 2021' 우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미니의 공식 딜러사인 도이치 모터스가 미니 본사가 주관한 '미니 소셜 미디어 컴페티션 2021' 애티튜드 캠페인 #BIGLOVE(빅러브)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19일 도이치 모터스에 따르면,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 미니 소셜 미디어 컴페티션은 전세계 미니 공식 딜러가 참여하는 글로벌 경연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희정 기자 =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미니의 공식 딜러사인 도이치 모터스가 미니 본사가 주관한 ‘미니 소셜 미디어 컴페티션 2021’ 애티튜드 캠페인 #BIGLOVE(빅러브)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19일 도이치 모터스에 따르면,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 미니 소셜 미디어 컴페티션은 전세계 미니 공식 딜러가 참여하는 글로벌 경연이다. 미니 브랜드의 핵심 메세지를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보다 창의적이고 효과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세계 18개국, 48개 미니 공식 딜러사가 참가한 이번 경연에서 한국 대표로 출전한 도이치 모터스는 BIG LOVE를 주제로 한 커뮤니케이션 영상으로 최종 우승 딜러에 선정됐다.
수상작은 국내 최고의 펑크 기타리스트 한상원과 싱어송라이터 겸 트럼본 연주자 송원섭, 동서양 현악기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는 듀오 첼로가야금의 가야금 연주자 윤다영이 팀을 이뤄 한국을 대표하는 민요 아리랑을 연주하며 색다른 매력을 조화롭게 풀어낸 이야기를 담고 있다.
광화문과 서촌, ‘한국의집’ 등 한국의 전통을 간직한 명소 곳곳을 누비는 뉴 미니 패밀리의 모습을 통해 다양한 문화와 어우러지는 미니 브랜드 고유의 매력을 강조했다.
수상작은 도이치 모터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니는 뉴 미니 패밀리 출시를 기념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BIG LOVE를 선보였다. BIG LOVE는 ‘다양성’을 핵심 키워드로 인종과 문화, 커뮤니티 등 모든 분야에서 다채로움을 포용하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dazzling@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당선인 신분, 선거법 문제 없어"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40인분 노쇼 논란' 정선군청 "위탁사 실수로 누락…피해업주와 합의"
- '소녀상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업무방해 혐의로 출국정지(종합)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
- 검찰, '김정숙 여사 한글 재킷' 확보…동일성 여부 확인 방침
- 7세 남아 실종…경찰 300명 투입에도 행방 묘연
- 공군 대령이 부하 여군 '강간미수'…공군 "2차 가해 조사해 처벌"(종합)
- 성범죄 변호사 "최민환 녹취록 충격적…유흥에 굉장히 익숙해보여"
- "여성이라 만만했나"…지하철서 女 겨냥해 '불빛 테러'한 노인(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