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공사·대우조선해양 등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채용
박상권 2021. 9. 19. 02: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기업을 비롯해 대기업, 알짜 중견 기업들까지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이 한창이다.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에 따르면 현재 대우조선해양, 잡코리아, 한국투자공사, 아이디스 등이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대우조선해양이 오는 23일까지 2021년 하반기 경력 및 신입사원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영상보안 관련 핵심 제품 및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 기업인 아이디스가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실시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박정규 기자 = 공기업을 비롯해 대기업, 알짜 중견 기업들까지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이 한창이다.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에 따르면 현재 대우조선해양, 잡코리아, 한국투자공사, 아이디스 등이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잡코리아 ‘신사업 Product Owner 채용’ ~9/30
잡코리아가 신규 플랫폼과 서비스를 기획하고 실행할 PO를 모집 중이다. PM 및 PO 경력 3년 이상자 중, 신규 플랫폼 서비스 론칭 경험이 있는 사람을 우선해 채용할 방침이다. 잡코리아 PO로 채용되면 데이터를 기반으로 새로운 가설을 수립하고 실험을 통해 검증해 서비스를 고도화하는 업무 등을 담당한다. 지원희망자는 오는 30일까지 잡코리아 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대우조선해양 ‘2021년 하반기 경력/신입 수시채용’ ~9/23
대우조선해양이 오는 23일까지 2021년 하반기 경력 및 신입사원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설계, 생산관리/품질, 연구개발, 경영지원 등이다.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 중, 토익스피킹 레벨6 또는 오픽 IM2이상, 토익 700점 이상자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한다. 9월과 10월중에 서류심사와 면접전형을 거쳐 11월에 최종 입사한다. 입사지원을 위한 서류는 23일 오후 5시까지 대우조선해양 채용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한국투자공사 ‘2021년 경력직원 모집’ ~9/23
한국투자공사가 경력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미래전략, 주식, 인프라, 경영기획, 대외협력 등을 포함한 14개 분야다. 응시자격에 학력과 연령 등의 제한은 없다. 국가유공자와 장애인, 비수도권 지역인재는 우대할 방침이다. 지원희망자는 23일 오후 5시까지 한국투자공사 채용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서류 접수 시, 경력증명서와 최종학교 졸업(예정) 증명서 등을 필수로 제출해야 한다.
아이디스 ‘2021년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모집’ ~9/22
영상보안 관련 핵심 제품 및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 기업인 아이디스가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부문은 IT, 연구소, 경영지원, 국내사업, 전략구매 등이다. 직무와 관련한 학과 전공자를 대상으로 모집한다. 모집 분야별로 요구하는 업무 경험 및 경력 년차가 다르다. 관련한 상세한 정보는 잡코리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입사지원서는 22일까지 아이디스 채용페이지를 통해 접수 받는다.
☞공감언론 뉴시스 pjk76@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시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흥국 "尹보다 잘한 대통령 어딨냐…한남동으로 들이대라"
- 홍진희, 세미누드 화보 공개 "45세에 촬영…뿌듯"
- "넌 난민을 품어"…문가비 옛남친, 정우성 저격했나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택배받고 분노 폭발…"자꾸 이럴거야?"
- '희귀암 완치' 윤도현, 안타까운 소식 "살기 위한 몸부림"
- 선우은숙 손녀 공개…"너무 예쁜 공주"
- 얼굴 전체 문신 뒤덮은 20대男…"○○ 안되더라" 결국
- '콘크리트 둔덕' 조성, 누가 언제 어떻게…책임 논란 커져
- 김홍신 "아내에 반찬 12첩 요구…살아있다면 사과하고파"
- 맹승지, 수영복으로 뽐낸 글래머 몸매…섹시미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