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제시, 등장부터 상의 탈의 "싸이가 옷 좀 야하게 입지 말라고.."
강주일 기자 2021. 9. 18. 23:44
[스포츠경향]
가수 제시가 ‘SNL코리아’에 떴다.
제시는 18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에 이병헌, 하지원에 이어 세 번째 호스트로 출격했다.
이날 신동엽은 제시에게 “배우들은 연기를 하지 않나. 그런데 가수라서 부담이 됐을 것 같다. 주변에서 ‘SNL’ 출연에 대해 우려하지는 않았냐”고 물었다.
이에 제시는 “몇 몇은 걱정했다. 하지만 알지 않느냐. 나는 하지 말라면 더 한다”고 답했다.
이어 신동엽이 “(소속사 대표인) 싸이가 하지 말라고 하면 그때는 말을 잘 듣냐”고 묻자 제시는 “아니다. 예를 들어 싸이 오빠는 내가 옷을 너무 야하게 입을 때 좀 가리라고 한다. 나는 말 안 듣는다”고 밝히며 돌연 재킷을 벗어 육감적인 몸매를 뽐내 환호를 이끌어냈다.
제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보건교사 안은영’을 패러디한 ‘보건교사 호현주’코너에서 새로 온 보건교사로 분했다. 학생들은 호현주의 외모와 손톱 등을 보고 보건교사답지 않다고 비난했다. 호현주는 “니네들이 뭔데 날 판단해”라는 호쾌한 명대사를 날리며 기선을 제압했다. 그는 장기자랑을 요구하는 학생들 앞에서 힙합을 부를 것이라는 예상을 깨고 걸그룹 여자친구의 ‘오늘부터 우리는’을 선곡해 반전 매력을 뽐냈다.
또 ‘백설공주와 다섯 난쟁이’ 코너에서는 팜므파탈 백설공주로 변신해 특유의 매력을 발산했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종합] 덱스♥고민시, 묘한 핑크빛 기류? “동갑이라 좋아” (산지직송)
- AOA 혜정 “화해 아직 안해···아무도 연락 안한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천고마비’의 가을을 삼키다
- [단독] 장윤정 ‘립싱크 논란’ 없다···‘광양 K-POP 페스티벌’ 예정대로
- 최동석도 박지윤 지인 ‘맞상간소송’ 제기···파경이 진흙탕싸움으로
- [종합] ‘나는 솔로’ 22기 예비부부, 신랑은 ‘O수’로 좁혀졌다
- 주현영, ‘SNL’ 하차두고 갑론을박···풍자 영향 있나
- [단독인터뷰④] “이현주 주인공병…아무도 안건드린게 아니라 못 건드려”
- [스경X이슈] 홀로 더 ‘핫’한 리사, 표절·립싱크 의혹→♥재벌 남친 간접 언급
- [스경X인터뷰] ‘굿파트너’ 장나라 “제 인생의 ‘굿파트너’는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