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최민호 꽃축제 데이트에 이유비 등장..'경악' (유미의 세포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미의 세포들' 김고은이 최민호와의 데이트 장소에서 이유비를 맞닥뜨렸다.
18일 tvN에서 방송된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에서는 김유미(김고은)가 우기(최민호)와의 데이트를 위해 들뜬 모습이 펼쳐졌다.
우기와 만나기로 한 꽃축제 장소에 도착한 김유미는 설렘을 만끽하던 중 루비(이유비)에게 전화 온 것을 알게 됐다.
김유미는 세포들의 응원 속에 뒤돌아 달리기 시작했지만, 루비는 "언니!"라며 김유미를 부르며 쫓아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미의 세포들' 김고은이 최민호와의 데이트 장소에서 이유비를 맞닥뜨렸다.
18일 tvN에서 방송된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에서는 김유미(김고은)가 우기(최민호)와의 데이트를 위해 들뜬 모습이 펼쳐졌다.
우기와 만나기로 한 꽃축제 장소에 도착한 김유미는 설렘을 만끽하던 중 루비(이유비)에게 전화 온 것을 알게 됐다. 김유미는 "얘도 참. 뭐가 궁금해서"라며 망설이다가 전화를 받지 않았다.
속으로 "전화하지 마. 안 받을 거니까"라고 말한 김유미는 바로 그때, 건너편 도로에서 택시에서 내리는 루비를 보고 경악했다.
세포들은 "루비가 나타났다!"라며 "부산에 간다면서 안 간 거야?", "방해하려고 부산에서 기차 타고 달려왔나 보지. 저 또라이", "근데 루비가 입은 룩이 진짜 데이트룩 아니야?"라며 시끄러워졌다.
김유미는 세포들의 응원 속에 뒤돌아 달리기 시작했지만, 루비는 "언니!"라며 김유미를 부르며 쫓아왔다. 세포들은 "우기는 오늘 핸드폰을 놓고 나왔으니 잘 따돌리면 된다"라며 심장 쫄깃한 상황을 지켜봤다.
있는 힘을 다해 뛴 김유미는 결국 우기를 찾아냈고, 재빨리 다른 곳으로 이동할 것을 제안했다. 그러나 급히 이동한 곳은 허허벌판이었고 결국 두 사람은 택시에 올라탔다.
'유미의 세포들'은 세포들과 함께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평범한 유미(김고은)의 이야기를 그린 세포 자극 공감 로맨스다.
iMBC 이주원 | 화면캡처 tv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권민아 前남친A "권민아+전 여친에 미안" [종합]
- 딸 앞에서 극단적선택 시도→'금쪽' 오은영 "PTSD"
- "영탁 엄마, 영탁막걸리에 돼지머리 묻으라 지시" [종합]
- "우효광, 추자현 두고 불륜설만 3번째" 주장 [종합]
- 래퍼 강민수, 커밍아웃 후 "가족+주변인 상처…사랑받길" [종합]
- "실토 하준수·당당 안가연, 고마워" 전여친 동생 '일갈' [종합]
- 배우 박민우, 교통사고→안타까운 근황→응원 [종합]
- 가수 가인, 프로포폴 불법 투약한 이유 [전문]
- '훈남' 류성재, 한예슬 남친 과거 무대 사진 '화제' [종합]
- 구도쉘리, 제이윤 사망 "억울하고 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