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가수' 강승윤, 한가람 '미인' 열창에 "결승전 무대는 이 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가수' 강승윤이 한가람의 '미인'을 듣고 즉각 반응했다.
18일 생방송 된 레전드 가요 환생 오디션 KBS2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이하 '새가수') 최종회에서는 '상금 1억원의 주인공'이자 국민이 뽑은 '새가수'가 탄생을 위한 무대가 그려졌다.
이날 결승전 첫 번째 무대는 한가람이 꾸미게 됐다.
무대에 앞서 멘토링을 해준 강승윤은 "여러 가지 준비하신 곡을 들어봤는데, 이건 우승 노려볼 만한데라는 생각을 했다"라고 말해 공금증을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가수’ 강승윤이 한가람의 ‘미인’을 듣고 즉각 반응했다.
18일 생방송 된 레전드 가요 환생 오디션 KBS2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이하 ‘새가수’) 최종회에서는 ‘상금 1억원의 주인공’이자 국민이 뽑은 ‘새가수’가 탄생을 위한 무대가 그려졌다.
이날 결승전 첫 번째 무대는 한가람이 꾸미게 됐다. 그는 결승전다운 파격 변신을 하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무대에 앞서 멘토링을 해준 강승윤은 “여러 가지 준비하신 곡을 들어봤는데, 이건 우승 노려볼 만한데라는 생각을 했다”라고 말해 공금증을 높였다.
무대 준비 과정에서 강승윤은 한가람의 후보곡 여러 개를 들었다. 이중 신중현의 ‘미인’을 부른 한가람의 노래에 환한 미소를 지었다.
강승윤은 “미인하시죠”라며 “형님의 목소리는 1라운드 때부터 필살기였기 때문에 기대치가 높아져서 힘들다. 이면의 있는 어떤 걸 끄집어냈으면 좋겠다”라고 응원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핫이슈 메이나, 긴 머리 싹둑..파격 변신
- 싸이퍼, 2nd 미니앨범 'BLIND' 콘셉트 포토 공개
- 김희선, 아름다운 여신 비주얼
- 태연, 잘록한 개미허리로 탄탄 섹시美
- 지수, 매끈한 어깨라인+청순 비주얼
- [단독] 탱크부대장, '롯데리아 2차 회동' 참석…유사시 전차 동원?
- 윤곽 드러나는 윤 대통령 변호인단…국회 대리인단과 '창 vs 방패'
- ″파면 촉구″ vs ″탄핵 무효″…응원봉과 태극기로 광화문 '두쪽'
- 러 파병 북한군 ″드론 땅땅땅″…'97년생 리대혁' 위조 신분증 공개
- 선관위, '이재명은 안 돼' 불허…'여당 의원 내란공범'은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