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보건교사 호현주→AI 인턴..반전 매력부터 파격 연기까지(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시가 'SNL 코리아'에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18일 오후 10시 공개된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에는 가수 제시가 호스트로 출연했다.
제시는 '보건교사 호현주'에서 새로운 보건교사로 분했다.
학생들은 호현주(제시 분)의 외모와 손톱 등을 보고 보건교사답지 않다고 비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아영 기자 = 제시가 'SNL 코리아'에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18일 오후 10시 공개된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에는 가수 제시가 호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제시는 '눈누난나'로 포문을 열었다. 신동엽은 "'SNL'에 출연한다고 했을 때 주변에서의 반응이나 조언이 있었을 것 같다"고 했다. 제시는 "몇 명이 걱정했다. 하지만 저는 하지 말라고 하면 더 하는 거 알지 않나"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신동엽은 "싸이가 사장님인데 싸이가 하지 말라고 하면 말을 잘 듣나"고 물었다. 제시는 "아니다. 예를 들어 옷을 너무 야하게 입으면 '좀 가려라'라고 하는데 나는 'NO'라고 한다"라면서 입고 있던 재킷을 벗어던져 환호를 받았다.
제시는 '보건교사 호현주'에서 새로운 보건교사로 분했다. 학생들은 호현주(제시 분)의 외모와 손톱 등을 보고 보건교사답지 않다고 비난했다. 호현주는 "니네들이 뭔데 날 판단해"라는 자신의 명대사와 함께 기선제압했다. 한편 권혁수 대신 정혁이 학교 대표로 대회에 출전하게 됐다. 학생들은 교장(정상훈 분)이 뒷돈을 받았을 거라고 욕했다. 또 교장한테 아무 말도 못하는 호현주도 욕했다. 그러자 호현주는 또 "니네들이 뭔데 날 판단해"라면서 변신, 교장에게 시원한 일침을 날렸다. 학생들은 새로 부임한 호현주에게 장기자랑을 요구했다. 힙합이나 센 곡을 부를 거라는 편견과는 달리 여자친구의 '오늘부터 우리는'을 선곡해 반전 매력을 뽐냈다.
제시는 AI인턴으로 변신했다. 기가후니(정상훈 분)와 J-C(제시 분)가 인턴으로 입사했다. 직원들은 두 AI 인턴을 신기해하면서 테스트를 했다. 제시는 정상훈의 실감 나는 로봇 연기에 웃음이 터졌다. 기가후니는 망막 스캐너가 엉덩이에 있다고 했다. 김민교는 기가후니의 엉덩이에 얼굴을 가져다 대는 굴욕을 맛봤다. 이어 갑질하는 이사 이수지가 등장했다. 이수지가 직원에게 막말을 하며 소리를 치자 J-C는 "쓰레기"라면서 이수지를 들어서 쓰레기통에 버리려고 했다. 기가후니가 쓰레기통을 들어 이수지의 머리에 씌웠다.
aaa307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조진웅, 尹 탄핵 촉구 집회 VCR 등장 "국민으로서 엄중한 사태 예의 주시"
- "완전 미쳤어" "대표님 언제?"…조국혁신당 '그날 밤' 단톡방 폭발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90세 조부와 여행' 유튜버 "학폭 댓글에 유퀴즈 방송 연기" 억울함 호소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62세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애틋 "절망 끝에 만난 기쁨" [N샷]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
- "가족 모두 한복 입고 축하해주는 꿈"…다음날 2억 복권 당첨
- 장예원 "전현무와 1시간 반씩 전화통화…말투 다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