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미스 로우-외데고르 출격!' 아스널, 번리전 라인업 공개

김영훈 온라인기자 입력 2021. 9. 18. 22: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아스널 선발 라인업. 아스널 공식SNS 캡처


아스널이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아스널은 오후 11시(한국시간) 잉글랜드 번리에 위치한 터프 무어에서 번리와 ‘2021-2022 시즌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 일정을 소화한다. 아스널은 1승 3패로 리그 17위를 기록하고 있다.

아스널은 4-1-4-1 포메이션으로 나선다. 피에르 에메릭 오바메양, 부카요 사카-에밀 스미스 로우-마르틴 외데고르-니콜라 페페, 토마스 파티, 키어런 티어니-가브리에우 마갈량이스-벤 화이트-도미야스 다케히로, 아론 램스데일이 출전한다.

아스널은 지난 경기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개막 후 브렌트포드, 첼시, 맨체스터 시티에게 연달아 패배하며 아쉬운 출발을 보여주며 리그 최하위를 기록한 아스널은 지난 라운드 승격팀 노리치 시티를 상대로 공세를 펼치며 오바메양의 결승골로 1-0 승리를 거뒀다.

당시 영입생들의 활약이 주요했다. 데뷔전을 치른 도미야스를 비롯해 램스데일, 로콩가, 화이트, 외데고르 모두 팀에 녹아든 모습을 보이며 팀의 후방을 지켜냈다.

한편, 번리는 4-4-2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애슐리 반스-크리스 우드, 드와이트 맥닐-애슐리 웨스트우드-조시 브라운힐-요한 구드문드손, 찰리 테일러-벤 미-제임스 타코우스키-매튜 로튼, 닉 포프가 출격한다.

김영훈 온라인기자 harry9970@kyunghyang.com

Copyright©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