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주현영 도발에 발가벗고 거리 활보 "내가 어떤 X인 거 같아?"(SNL코리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제시가 발가벗고 거리를 활보했다.
자극을 받은 제시는 또 "야! 너희들이 뭔데 날 판단해!"라고 외치며 쎈 언니로 변신한 뒤 정상훈을 향해 "아니 이런 쓰레기 같은 놈. 야! 어린애들이 뭘 보고 배우겠냐. X탱구리야. 돈이나 받아 먹는 이 씨XX"라고 마구 욕을 퍼부었다.
끝으로 주현영은 자꾸 노출하려는 제시에게 "아예 그냥 발가벗어보시지"라고 도발했고 제시는 마치 홀딱 발가벗은 채 거리를 활보하는 듯한 당당한 자태로 코너의 문을 닫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노을 기자]
가수 제시가 발가벗고 거리를 활보했다.
9월 18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3회에는 제시가 세 번째 호스트로 출격했다.
이날 첫 코너는 제시의 본명을 따 '보건교사 호현주'로 꾸며졌다. 박군은 배드민턴부 코치로 특별출연했다.
박군의 소개로 강당에 모습을 드러낸 제시는 "배드민턴은 아주 위험하다. 모두 조심해야 한다"고 영어와 한국어를 섞어가며 설명했다.
이에 학생 역의 주현영은 "발음은 좋은데 좀 재수없지 않냐"고 비아냥거렸고 정혁과 권혁수 역시 "손톱에 세균이 득실득실할 거다. 손톱이 너무 빛나서 반딧불이가 들어오는 줄 알았다"고 비꼬았다.
이를 듣고 분노한 제시는 서바이벌 출연 당시 자신의 유행어 "야! 너희들이 뭔데 나를 판단해!"를 시전, 갑자기 히트곡 '어떤X'를 불러 웃음을 자아냈다.
이때 교장 역을 맡은 정상훈이 강당에 모습을 드러냈고 뒷돈을 받은 듯 실력보다 연줄 위주로 배드민턴 선수를 선발해 분노를 유발했다. 박군은 잘못된 일임을 강력하게 어필했지만 제시는 방관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자 주현영은 또 "왜 보건 선생님은 아무런 말도 안 하냐. 높은 사람한테는 한 마디도 못한다. X나 현타 온다. 얼굴값 X나 못한다. 진짜 선생님 맞냐"고 일갈했다.
자극을 받은 제시는 또 "야! 너희들이 뭔데 날 판단해!"라고 외치며 쎈 언니로 변신한 뒤 정상훈을 향해 "아니 이런 쓰레기 같은 놈. 야! 어린애들이 뭘 보고 배우겠냐. X탱구리야. 돈이나 받아 먹는 이 씨XX"라고 마구 욕을 퍼부었다. 이에 정상훈은 오줌을 지리기도.
끝으로 주현영은 자꾸 노출하려는 제시에게 "아예 그냥 발가벗어보시지"라고 도발했고 제시는 마치 홀딱 발가벗은 채 거리를 활보하는 듯한 당당한 자태로 코너의 문을 닫았다.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뉴스엔 김노을 wiwi@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야옹이 작가, 모더나 1차 후기 "얼굴 손발 부종+발열 증세…내 몸 힘내라"
- '오지호♥' 은보아, 갈비→고급술..쏟아지는 추석 선물로 인싸 인증
- 지드래곤 매형 김민준 신혼집, 전셋값만 40억↑ '상위 1% 거주공간'(TMI NEWS)
- 기안84 반전 재력, N사 연봉 17억↑에 현시세 60억 건물주(TMI NEWS)
- "전원주택 같아" 김포 한강신도시 유럽풍 야외 베란다 있는 집, 매매가 6억 6천(홈즈)
- 사별 후 재혼한 아내에 집착하는 남편, 밤마다 지질하게 복수…홍진경 "경찰에 신고해야"(애로부
- '홈즈' 이현우 "13살 연하 아내가 선택한 집, 한강뷰 너무 좋아" 자랑
- '80억 CEO' 현영, 으리으리 송도 고급 자택 공개…시티뷰 통창+럭셔리 인테리어까지
- 에바 포피엘, 어디가 통통? 완벽한 비키니 자태…서동주 "몸매 왜 이렇게 좋아"
- '라이머♥'안현모, 수영복 입고 독서하는 글래머 여신…각선미 남다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