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홍성흔, 허세 부리다 子 불주먹에 K.O '폭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살림남2' 홍성흔이 허세를 부리다 굴욕을 당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이하 '살림남2')에는 홍성흔 김정임 부부의 첫 부부 화보 도전기가 그려졌다.
이날 운동을 하던 김정임은 홍성흔에게 "원래는 나 혼자 찍는 거였는데 부부 화보로 진행하면 안되냐고 제안했다. 나랑 같이 커플로 찍게 됐다"며 화보 소식을 알렸다.
홍성흔 아들 화철은 "아빠 복근 운동해"라며 다그쳤고 홍성흔은 "아빠 복근 하나로 먹고 살았어"라며 허세를 부렷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살림남2’ 홍성흔이 허세를 부리다 굴욕을 당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이하 ‘살림남2’)에는 홍성흔 김정임 부부의 첫 부부 화보 도전기가 그려졌다.
이날 운동을 하던 김정임은 홍성흔에게 “원래는 나 혼자 찍는 거였는데 부부 화보로 진행하면 안되냐고 제안했다. 나랑 같이 커플로 찍게 됐다”며 화보 소식을 알렸다.
이에 홍성흔은 “우리 처음 하는 거 아니냐”며 한껏 들뜬 모습을 보였다.
홍성흔 아들 화철은 “아빠 복근 운동해”라며 다그쳤고 홍성흔은 “아빠 복근 하나로 먹고 살았어”라며 허세를 부렷다.
이어 아들에게 주먹으로 한 번 때려 보라며 허세를 이어가던 그는 화철의 불주먹에 넉다운 됐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