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릴리쉬-제주스-스털링 출격' 맨시티, 소튼전 라인업 공개
[스포츠경향]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의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맨시티는 18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잉글랜드 맨체스터에 위치한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사우스햄튼(이하 소튼)과 ‘2021-2022 시즌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 일정을 소화한다.
맨시티는 4-3-3 포메이션으로 나선다. 잭 그릴리쉬-가브리엘 제주스-라힘 스털링, 베르나르두 실바-페르난지뉴-일카이 귄도안, 주앙 칸셀루-네이선 아케-후벵 디아스-카일 워커, 에데르송이 출전한다.
맨시티는 3승 1패로 리그 5위를 기록하고 있다. 맨시티는 지난 경기 레스터 시티(이하 레스터) 원정길에 올랐다. 당시 맨시티는 공세를 펼치며 레스터를 압박했고 14번의 슈팅 중 7번의 유효 슈팅을 만들었다. 이후 쉽게 열리지 않았던 레스터의 골문은 후반 17분 베르나르두 실바가 결승골을 터트리며 승리를 거뒀다.
이후 ‘UEFA(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에서는 라이프치히와 홈경기에서 크리스토퍼 은쿤쿠(24·라이프치히)에게 해트트릭을 내주었지만 6골을 몰아치며 6-3 대승을 거뒀다. 또, 이번 시즌 거액의 이적료로 합류한 잭 그릴리쉬는 챔피언스리그 데뷔전에서 1골·1도움을 기록하며 맹활약했다.
한편, 소튼은 4-1-4-1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아담 암스트롱, 체 아담스-모하메드 엘리유누시-제임스 워드 프라우스-네이선 레드몬드, 오리올 로메우, 발렌티노 리브라멘토-얀 베드나렉-잭 스테픈스-카일 워커 피터스, 알렉스 매카시가 출격한다.
김영훈 온라인기자 harry997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