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릴리쉬-제주스-스털링 출격' 맨시티, 소튼전 라인업 공개

김영훈 온라인기자 2021. 9. 18. 22: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맨시티 선발 라인업. 맨시티 공식 SNS 캡처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의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맨시티는 18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잉글랜드 맨체스터에 위치한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사우스햄튼(이하 소튼)과 ‘2021-2022 시즌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 일정을 소화한다.

맨시티는 4-3-3 포메이션으로 나선다. 잭 그릴리쉬-가브리엘 제주스-라힘 스털링, 베르나르두 실바-페르난지뉴-일카이 귄도안, 주앙 칸셀루-네이선 아케-후벵 디아스-카일 워커, 에데르송이 출전한다.

맨시티는 3승 1패로 리그 5위를 기록하고 있다. 맨시티는 지난 경기 레스터 시티(이하 레스터) 원정길에 올랐다. 당시 맨시티는 공세를 펼치며 레스터를 압박했고 14번의 슈팅 중 7번의 유효 슈팅을 만들었다. 이후 쉽게 열리지 않았던 레스터의 골문은 후반 17분 베르나르두 실바가 결승골을 터트리며 승리를 거뒀다.

이후 ‘UEFA(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에서는 라이프치히와 홈경기에서 크리스토퍼 은쿤쿠(24·라이프치히)에게 해트트릭을 내주었지만 6골을 몰아치며 6-3 대승을 거뒀다. 또, 이번 시즌 거액의 이적료로 합류한 잭 그릴리쉬는 챔피언스리그 데뷔전에서 1골·1도움을 기록하며 맹활약했다.

한편, 소튼은 4-1-4-1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아담 암스트롱, 체 아담스-모하메드 엘리유누시-제임스 워드 프라우스-네이선 레드몬드, 오리올 로메우, 발렌티노 리브라멘토-얀 베드나렉-잭 스테픈스-카일 워커 피터스, 알렉스 매카시가 출격한다.

김영훈 온라인기자 harry997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