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도빈♥정시아 子, 벌써 엄마보다 큰 13세..듬직한 '아빠 판박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시아가 아들 딸과 함께 단란한 연휴를 시작했다.
정시아는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쭈누랑 나랑"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들 준우 군과 나란히 서있는 정시아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배우 정시아는 2009년 배우 백윤식의 아들 백도빈과 결혼, 슬하 딸 하나 아들 하나를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정시아가 아들 딸과 함께 단란한 연휴를 시작했다.
정시아는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쭈누랑 나랑"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들 준우 군과 나란히 서있는 정시아의 모습이 담겼다. 정시아는 흰 티셔츠에 핫팬츠를 입은 채 아들 준우 군에게 기대고 있는 모습. 준우 군은 168cm인 엄마보다 훨씬 커진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 아빠 백도빈을 똑 닮은 듬직한 모습이 돋보인다.
한편, 배우 정시아는 2009년 배우 백윤식의 아들 백도빈과 결혼, 슬하 딸 하나 아들 하나를 두고 있다.
wjlee@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이혜성, 파격 시스루 '깜짝'→"가슴살 안 빠지게 스포츠브라 애용"
- 박하선 "휴대전화에 유서..제 재산 모르는 부모님 위해 써놨다"
- 김성은 "母 사별 후 3년 전 재혼..새아버지와 10번도 못 만나 어색"
-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 '허이재에 성관계 강요' 男배우 정체 드러나나.."호남형이지만 평판 나빠"
- "기댈수 없는 남편" "아내 말 안통해"…이지혜♥문재완 불화 고백 '잉꼬…
- 연쇄살인마 고현정, 男만 5명 죽였다..기괴한 웃음소리 소름 (사마귀)
- 노사연♥이무송 아들, 가수 나영과 결혼 할 듯..“며느리로 딱!” (미스…
- ‘54세’ 심현섭 “♥11세 연하와 이미 결혼식 마쳐”..굳건한 애정전선…
- 얼굴 멍든 박나래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합법적으로"..시술 고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