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광자매' 윤주상♥이미영 결혼식→광자매 출산 '해피엔딩'[★밤TView]

이종환 기자 2021. 9. 18. 21: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케이 광자매'에서 광자매 식구들이 해피엔딩을 맞이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는 이철수(윤주상 분)과 김영희(이미영 분)의 결혼식이 그려졌다.

결혼식 계획을 들은 이철수는 "식구들끼리 밥이나 한끼하자"며 주저했지만, 김영희(이미영 분)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싶다"고 추진력을 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종환 기자]
/사진=KBS 2TV '오케이 광자매' 방송화면 캡쳐
'오케이 광자매'에서 광자매 식구들이 해피엔딩을 맞이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는 이철수(윤주상 분)과 김영희(이미영 분)의 결혼식이 그려졌다.

이철수는 친부에 대해 묻는 이광남(홍은희 분)에게 "몇년 전 병원에서 돌아가셨다. 그 집 가족들이 뿌리는 거까지 확인했다"고 선의의 거짓말을 했다. 이철수는 이어 "주변에 나쁘다고 한 사람들이 한 사람도 없었다더라. 괜찮은 사람이었다. 너는 아기만 잘 낳을 생각 해. 세상이 열두쪽나도 너는 내 자식이다"라고 했다.

이철수는 뒤이어 배변호(최대철 분)에게 찾아가 "친구의 큰딸 친아버지되는 사람이 억울하게 옥살이를 했다. 재심 청구라는 게 있다던데"라며 이광남의 친부가 옥살이 중이라는 것을 간접 언급했다.

이광남은 광자매들과 결혼식 계획을 공유했다. 결혼식 계획을 들은 이철수는 "식구들끼리 밥이나 한끼하자"며 주저했지만, 김영희(이미영 분)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싶다"고 추진력을 보였다. 김영희는 "새어머니로 모시겠다"는 광자매에게 "아버지와 같이 사는 사람으로 봐줘도 된다"며 손을 맞잡았다.

이철수는 결혼식을 준비하며 그동안 갖고 있던 일기장을 태웠다. 그 뒤로 이철수와 김영희의 결혼식이 진행됐고, 이광남은 이철수의 고향에 이름을 딴 '어린이 도서관'을 설립하겠다고 알렸다. 또 이광식(전혜빈 분)과 한예슬(김경남 분)은 임신 소식을 전해 축하를 받았다.

이철수는 "이런 날이 올 줄 상상도 못했다. 자식들 덕분에 결혼도 하게 되고, 온전한 내 편도 생겼다. 다들 내 편 아끼고 살아"라고 결혼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한편 먼저 딸을 낳은 이광태(고원희 분)에 이어, 두 언니들인 이광남과 이광식까지 모두 딸을 낳아 새로운 '왕자매'가 완성돼 눈길을 끌었다. 허풍진(주석태 분)은 민들레(한지완 분)와 숙원이던 결혼에 성공했고, 한예슬과 한배슬(이창욱 분) 형제는 아버지 한돌세(이병준 분)와 목욕탕에 다녀오며 새롭게 우애를 다졌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광자매 가족이 모두 한자리에 모였다. 한예슬은 CF 스타로 성공했고, 배변호는 로펌 대표가 됐다. 이철수는 '올해의 자랑스러운 도민 상'에 선정되며 모두가 해피엔딩을 맞이했다.

이종환 기자 star@mtstarnews.com

[관련기사]☞ 김용건, 39세 연하女 혼외자..양육비는 얼마?
'너의 이름은' 래드윔프스 멤버, 20대 모델과 불륜 인정
'이혼' 채림, 천재 5살 아들 공개..아이돌 해도 되겠네
허이재 '성관계 요구' 男배우 폭로 후폭풍..오지호 팬들 '무분별 억측 난무' 성명문[스타이슈]
이요원, 손에만 520만원 명품 도배..재력가 사모님 위엄
정기고 '수면제 준다고 정신과인지 모르고 갔다가..'
이종환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