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노비들 웃음 대잔치→유재석 안테나 이적 핫이슈(종합)

김민지 기자 2021. 9. 18. 19: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노비대잔치가 막을 내리고 오징어게임의 막이 올랐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노비대잔치와 두 번째 이야기와 오징어게임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졌다.

노비대잔치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이미주가 함께 했다.

이에 노비들과 유재석이 4대1로 붙어보자고 했고, 열띤 경쟁을 이어갔지만 마지막엔 유재석이 승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놀면 뭐하니?' 방송 화면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놀면 뭐하니?' 노비대잔치가 막을 내리고 오징어게임의 막이 올랐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노비대잔치와 두 번째 이야기와 오징어게임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졌다.

노비대잔치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이미주가 함께 했다. 사자성어 맞히기에서 이미주와 하하는 백치미를 뽐내며 오답 퍼레이드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멤버들은 유재석 몰아가기에 나섰고, 정준하는 계속해서 유재석에게 폭탄을 넘겼으나 결국 져 보는 이들을 폭소하게 했다. 멤버들은 유재석도 문제를 맞히는 입장이 되면 같을 것이라고 우겼다. 이에 노비들과 유재석이 4대1로 붙어보자고 했고, 열띤 경쟁을 이어갔지만 마지막엔 유재석이 승리했다.

이어 노비들은 떡볶이 만들기에 나섰다. 그 전에 미션이 있었다. 바로 한자로 적힌 식재료 이름을 보고 재료를 선택하는 것. 한자를 알지 못하면 떡볶이 재료를 제대로 고르기 어렵기에 노비들은 난감해졌다. 신봉선은 떡을 골랐다고 자신했으나 미역, 감자 등 요리와 상관 없는 재료를 골랐고 정준하도 마찬가지였다. 반면 유재석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한자를 차분히 읽으며 재료를 추론해 어묵, 떡 등 떡볶이에 알맞은 식재료를 골라냈다. 미주는 느낌으로 재료를 선택했다. 하하는 한자는 잘 읽었으나 재료는 알아내지 못해 웃음을 줬다.

하지만 양념을 획득하지 못하자 제작진은 이를 두고 복불복을 제안했다. 노비들은 각목 부러뜨리기 복불복에 나섰고, 이들은 전설의 각목을 깨지 못했다. 하지만 제작진이 깨자 노비들은 당황스러워했다. 이어진 우산 복불복에서 노비들은 이에 상관 없이 서로 물을 투척하며 폭소를 유발했다. 복불복이 끝나고 멤버들은 떡볶이를 만들어 먹었다.

MBC '놀면 뭐하니?' 방송 화면 캡처 © 뉴스1

며칠이 지난 뒤 다시 만난 멤버들은 함께 아침을 먹었다. 이때 정준하는 유재석의 안테나 이적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며 이를 궁금해했다. 유재석은 "희열이형이랑은 연락도 자주하고 사무실도 놀러 가고 그랬다"라며 자연스럽게 옮기게 됐다고 전했다. 이후에도 정준하가 계속 묻자 유재석은 누가 시킨 것이냐고 역정을 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하하는 김태호 PD를 영입하고 싶다고 했다. 이에 김 PD는 "사실 명수형한테도 전화가 와서 '같이 해보자. 메뚜기 밟아보자'라는 말을 들었다"라고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후 오징어게임을 위한 워밍업이 시작됐다. 상대팀은 럭비 국가대표팀임이 예고돼 기대를 모았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YOO)니버스'(유재석 부캐들이 공존하는 공간)를 구축하는 과정을 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6시30분 방송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