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벤치..2호골 정조준' 울버햄튼, 브렌트포드전 선발 라인업 공개

김영훈 온라인기자 2021. 9. 18. 19: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울버햄튼 라인업. 울버햄튼 공식SNS 캡처


울버햄튼이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울버햄튼은 18일 오후 8시 30분(한국시간) 잉글랜드 울버햄튼에 위치한 몰리뉴 스티다움에서 브렌트포드와 ‘2021-2022 시즌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 일정을 소화한다.

울버햄튼의 선택은 3-4-3 포메이션이다. 아다마 트라오레-라울 히메네스-프란시스쿠 트린캉, 페르난도 마르사우-주앙 무티뉴-후벵 네베스-넬손 세메두, 로망 사이스-코너 코디-막스 킬먼, 주제 사가 출전한다.

울버햄튼은 1승 3패로 리그 15위에 머물고 있다. 울버햄튼은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개막 이후 좋은 경기력으로 기대를 모았으나 아쉬운 득점력으로 3연패를 기록해 강등권에 머물렀다. 하지만 지난 라운드 코너킥 상황에서 터진 상대의 자책골과 교체 투입된 황희찬의 추가 득점으로 2-0 승리를 거뒀다.

황희찬은 지난 경기 후반 17분 교체 투입되어 프리미어리그 데뷔전을 치렀으며 동시에 데뷔골까지 터트렸다. 후반 38분 박스 안쪽에서 상대 수비 맞고 흐른 다니엘 포덴스의 크로스를 골문 앞쪽에 위치한 황희찬이 밀어넣으며 쐐기골을 기록했다.

이런 와중 이번 경기 황희찬은 새로운 기록에 도전한다. 리그 2호골을 노리는 황희찬은 이번 경기에서 득점에 성공할 경우 울버햄튼 역사상 첫 2경기 출전 연속골을 넣는 선수가 된다.

한편, 원정팀 브렌트포드는 3-5-2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아이반 토니-브라이언 음뵈모, 리코 헨리-비탈리 자넬트-크리스티안 뇌르고르-샨돈 밥티스테-세르지 카노스, 에단 피녹-폰투스 얀손-크리스토퍼 아예르, 다비드 라야가 출격한다.

김영훈 온라인기자 harry997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