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노제, 아기 고양이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무가 노제(NO:ZE)가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노제의 소속사 스타팅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 SNS에 "수고했어요, 아기 고양이", "NO:ZE is keep going"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여기에 케이크와 꽃다발 속에 적힌 "NO:ZE IS THE BEST", "Welcome to the starting House"라는 메시지와 노제를 꼭 닮은 고양이 피규어가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무가 노제(NO:ZE)가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노제의 소속사 스타팅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 SNS에 "수고했어요, 아기 고양이", "NO:ZE is keep going"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카메라를 향해 특유의 분위기를 발산하는 노제의 모습이 담겨있다. 여기에 케이크와 꽃다발 속에 적힌 "NO:ZE IS THE BEST", "Welcome to the starting House"라는 메시지와 노제를 꼭 닮은 고양이 피규어가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스타팅하우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노제가 최근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했고, 대중들에게 수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노제는 앞으로 다방면에서 본인의 역량을 펼칠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노제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팀 웨이비의 리더로 활약하며 화제를 모은 안무가다. 트렌디하면서도 탄탄한 춤 실력과 무결점 미모가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노제가 참여한 계급 미션곡 '헤이 마마(Hey Mama)'는 시청자들은 물론, 댄서들까지 커버 영상을 올리며 현재까지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아쉽게 탈락한 노제가 또 어떤 활동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밀한 뉴스룸' 김용건 혼외 임신 스캔들의 뒷얘기 "연인 간 다툼"
-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희나리' 열창에도 루나에 패배…木 전체 예능 1위
- 배우 이영애의 파격 변신…"미친 사람 아닙니다"
- '야생돌' 김종국 "나도 데뷔할 때 고생했다"
- [HI★인터뷰] 김소연 "안주 속 만난 '펜트하우스', 대본 숨 막히기도"
- 다시 만난 유오성·장혁…'강릉', 11월 개봉 확정
- '동상이몽2' 배구 선수 양효진 "남편, 다 받아주는 스타일"
- 리사, 블랙핑크도 넘었다...국내 女 초동 신기록
- '슬의생' 종영 여운 채울 '슬기로운 산촌생활' 론칭…99즈X나영석 PD 조합
- 윤혜진 "엄태웅 여성 비타민 먹어…자꾸 울기도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