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홈 김천전 하프타임 통해 원스포츠와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FC가 주식회사 원스포츠와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경남은 보도자료를 통해 18일 오후 4시 창원축구센터에서 벌어진 하나원큐 K리그2 2021 30라운드 김천 상무전 하프타임을 통해 원스포츠와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한국원 원스포츠 이사, 박진관 경남 대표이사 및 임직원이 참석했다.
원스포츠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매 홈 경기마다 김해 롯데아울렛 뉴발란스 신발교환권 3매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일레븐)
경남 FC가 주식회사 원스포츠와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경남은 보도자료를 통해 18일 오후 4시 창원축구센터에서 벌어진 하나원큐 K리그2 2021 30라운드 김천 상무전 하프타임을 통해 원스포츠와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한국원 원스포츠 이사, 박진관 경남 대표이사 및 임직원이 참석했다.
박진관 경남 대표이사는 "양 측이 서로 상생 발전할 수 있는 관계로 거듭나길 바란다"라며 이번 업무 협약식을 반겼다.
원스포츠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매 홈 경기마다 김해 롯데아울렛 뉴발란스 신발교환권 3매를 제공한다. 김해 아울렛 뉴발란스 매장 방문시, 경남 홈 경기를 지참하면 10% 추가 할인을 제공할 계획이다. 반면 경남은 원스포츠에 주요 선수 팬사인회 개최 등 홍보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단, 모든 행사는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유동적으로 진행된다고 덧붙였다.
글=김태석 기자(ktsek77@soccerbest11.co.kr)
사진=경남 FC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Copyright © 베스트일레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