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광제, 요식업 CEO와 26일 결혼 "너무 소중한 사람, 처음이라 부족한 점 多"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광제가 오는 26일 결혼한다.
최광제는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최광제는 "너무나 소중한 사람을 만나 행복한 연애 생활을 하고 드디어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 코로나 시국이라 어떻게 할지 고민도 많았지만 코로나 종식과 완화를 예측할 수가 없어서 그대로 예식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최광제가 오는 26일 결혼한다.
최광제는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최광제는 "너무나 소중한 사람을 만나 행복한 연애 생활을 하고 드디어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 코로나 시국이라 어떻게 할지 고민도 많았지만 코로나 종식과 완화를 예측할 수가 없어서 그대로 예식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최광제는 "예식을 볼 수 있는 인원은 최소인원으로 하게 되어 아쉽게 되었지만 그래도 예식 전에는 인사를 나눌 수 있다고 한다. 추석 연휴 마지막 주 일요일 귀한 발걸음 해주시면 평생 잊지 않고 감사하게 살아가겠다"며 "행여 참석 어려우시더라도 축하해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마음 한 분 한 분 꼭 기억하고 살면서 갚아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모든 게 처음이라 부족한 부분이 많았다. 결혼소식 전달 드리는 과정에서 조금이라도 불편하셨거나 기분상하신 부분 있으셨다면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 드리겠다"고 양해를 구했다.
최광제는 지난 2월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여자친구와 3년째 중이라고 밝혔다. 최광제의 여자친구는 요식업 CEO로 알려졌다.
한편, 배우 최광제는 tvN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의 빠야족 피엘레꾸 역으로 얼굴을 알렸다.
wjlee@sportschosun.com
▶다음은 최광제 SNS 전문
결혼
안녕하세요 최광제입니다. 추석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름이 아니라 추석인사도 드릴 겸 저의 결혼 소식을 알려드리고 싶어서 조심스레 글을 적어 봅니다.
너무나 소중한 사람을 만나 행복한 연애 생활을 하고 드디어 결혼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 시국이라 어떻게 할지 고민도 많았지만 코로나 종식과 완화를 예측할 수가 없어서 그대로 예식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예식을 볼 수 있는 인원은 최소인원으로 하게되어 아쉽게 되었지만 그래도 예식 전에는 인사를 나눌 수 있다고 합니다. 추석 연휴 마지막주 일요일 귀한 발걸음 해주시면 평생 잊지 않고 감사하게 살아가겠습니다
행여 참석 어려우시더라도 축하해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마음 한분한분 꼭 기억하고 살면서 갚아 나가겠습니다. 아무쪼록 추석 연휴 잘 보내시고 언제나 행복하시고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남은기간 결혼 준비 잘 해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게 처음이라 부족한 부분이 많았습니다 결혼소식 전달 드리는 과정에서 조금이라도 불편하셨거나 기분상하신 부분 있으셨다면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이혜성, 파격 시스루 '깜짝'→"가슴살 안 빠지게 스포츠브라 애용"
- 박하선 "휴대전화에 유서..제 재산 모르는 부모님 위해 써놨다"
- 김성은 "母 사별 후 3년 전 재혼..새아버지와 10번도 못 만나 어색"
-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 '허이재에 성관계 강요' 男배우 정체 드러나나.."호남형이지만 평판 나빠"
- 황정음, 이혼한지 8개월...홀로 채우는 아빠의 빈자리 "우리 아들 화이…
- 옥주현, ‘남편 사기혐의’ 성유리와 빛나는 우정..“핑클! 빨리 모입시다…
- '이지훈♥' 아야네, '3개월 딸' 벌써 시집 보낼 생각에 울컥..."어…
- '160만 유튜버' 히밥, 개인카드로 495만 원 골든벨 울렸다...연매…
- “조진웅→임지연과..” 김태균, 해운대서 연예인들과 깜짝 만남 (컬투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