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미도, '슬의생' 99즈 애틋함 담은 순간 공개 "우리 다시 만나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미도가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종영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 전미도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99즈'로 함께 출연한 배우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과 함께 셀카를 촬영 중인 모습이다.
한편 전미도가 출연했던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지난 16일 시즌2로 막을 내렸으며, '99즈'로 활약했던 전미도,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은 오는 10월 8일 방송되는 tvN 예능 '슬기로운 산촌생활'로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혜영 기자] 배우 전미도가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종영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전미도는 18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언젠가는 우리 다시 만나리.. #감사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미도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99즈’로 함께 출연한 배우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과 함께 셀카를 촬영 중인 모습이다. 카메라 앞에 옹기종기 모인 모습이 드라마 속 ‘99즈’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 팬들을 뭉클하게 만든다.
이를 본 배우 안은진은 슬픈 이모티콘으로 아쉬움을 표했으며 팬들은 “이제 뭐 보나요..ㅠ”, “송화 못 보내! 언젠가는 다시 만나길”, “이 모습 그대로 다시 만나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전미도가 출연했던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지난 16일 시즌2로 막을 내렸으며, ‘99즈’로 활약했던 전미도,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은 오는 10월 8일 방송되는 tvN 예능 ‘슬기로운 산촌생활’로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hylim@osen.co.kr
[사진] 전미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