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귀' 허재-한기범-현주엽 with 솔라 서핑 떠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구 레전드 3인방이 포항 앞바다에 떴다.
19일 추석 특집으로 꾸며지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서는 지역 경제 살리기에 나선 주엽TV 멤버들과 솔라의 포항 레포츠 도전기가 펼쳐진다.
솔라와 함께 하는 농구 레전드 3인방의 아슬아슬 첫 서핑 도전기는 19일(일) 오후 5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추석 특집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구 레전드 3인방이 포항 앞바다에 떴다.
19일 추석 특집으로 꾸며지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서는 지역 경제 살리기에 나선 주엽TV 멤버들과 솔라의 포항 레포츠 도전기가 펼쳐진다.
이날 총괄 PD로 임명된 솔라는 그동안 먹는 것에만 지나치게 진심인 주엽TV 멤버들에게 포항에 온 김에 바다 서핑을 해 보자고 제안했다.
바다를 두려워하지 않고 일단 입수부터 하는 강심장 허재에 이어 파도도 비켜 가는 205cm 인간 타워 한기범, 매직 히포 현주엽의 늠름한(?) 모습에 출연진들은 "그래도 한때 최고의 농구선수들 이잖아요"라며 기대감에 찼다.
하지만 부력을 무시하고 패들 보드를 잠수시키며 ‘물먹는 하마’ 신세가 된 현주엽과 바람과 파도에 밀려 힘없이 표류하는 한기범까지 서핑 초보들의 대난장 파티가 펼쳐지면서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는데.
이런 가운데 주엽TV의 마지막 희망인 허재의 용감한 도전을 지켜보던 토니안은 "역시 액션이 다르시네요"라며 깜짝 놀랐다고 해 과연 ‘농구 대통령’답게 자존심을 지킬 수 있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솔라와 함께 하는 농구 레전드 3인방의 아슬아슬 첫 서핑 도전기는 19일(일) 오후 5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추석 특집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과 함께2’ 박하선, ♥류수영 부부싸움→육아 스트레스 고백
- ‘구경이’ 첫 티저 공개…이영애 파격 변신
- ‘23세 연상♥’ 스테파니, 군살 없는 몸매
- ‘금쪽 상담소’ 박나래 “과거 공포증 심각, 무대보다 차라리 교통사고”
- [TV체크] 제시 “오늘부터 샤이니 키랑 사귈 것” 열애 통보 (식스센스2)
- 송재림 사망, 충격 비보 ‘존재감 남달랐던 배우였는데…’ [종합]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
- 김나정, 마닐라서 긴급 요청 이유…“마약 투약 자수한다” [종합]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정신나간 소리에 방심위 ‘주의’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