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소중한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토이 필름카메라' 굿즈 선보여

강동완 기자 2021. 9. 18. 14: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토이 필름카메라'를 출시했다.

 던킨의 '토이 필름카메라'는 최근 '할매니얼' 입맛의 유행 등 추억의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제작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토이 필름카메라’를 출시했다. 던킨의 ‘토이 필름카메라’는 최근 ‘할매니얼’ 입맛의 유행 등 추억의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제작됐다. 사진을 찍을 때마다 필름을 감아 사용하는 다회용 카메라로, 필름카메라 특유의 따뜻한 색감으로 어린 시절 필름 카메라를 사용하던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제품 색상은 필름 카메라 특유의 투박한 느낌을 던킨을 대표하는 오렌지와 핑크 그리고 블루로 구현해 세련되게 탈바꿈했다. 손목 스트랩과 별도 파우치가 동봉돼 있어 휴대가 용이하고, 카메라에 붙여 원하는 대로 꾸밀 수 있는 알파벳 스티커도 함께 제공한다.
던킨이 '토이 필름카메라' 굿즈 상품을 출시했다. (SPC그룹 비알코리아 제공)

사전예약 프로모션은 해피앱에서 던킨의 커피 또는 음료를 포함한 던킨 제품 12,000원 이상 구매 시 ‘토이 필름카메라’를 기존 가격보다 3,000원 혜택이 적용된 1,900원에 제공하는 행사다.

한편, 파란색 토이카메라는 신한카드와의 협업으로 신한카드 고유 색상인 파란색을 적용해 판매한다. 신한카드 결제 고객들에 한하여 구매 가능한 특별 제품으로, 오프라인 결제시 신한FAN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토이 필름카메라’를 1,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아날로그 매력의 필름카메라에 매력을 느끼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던킨만의 ‘토이 필름카메라’를 굿즈로 선보이게 되었다”며 “앙증맞은 사이즈와 톡톡 튀는 색깔로 개성을 더한 ‘토이 필름카메라’와 함께 일상을 특별하게 기록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파파존스 피자, 배민쇼핑라이브서 … 2만 원 상품권 최대 9천 원 혜택
굽네치킨, 라이브커머스 ‘배민쇼핑라이브’ 첫 진행 … 다양한 혜택 선보여
BBQ, 제주맥주 손잡고 치맥 맞춤 맥주 '치얼스' 출시
'인기 돈가스' 제주 연돈, 수도권서도 맛볼 수 있다?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가성비 통했다… 런칭 2년 만에 150호점 돌파
[머니S 주요뉴스]
"걸그룹인줄…" 홍현희 어떻길래
방탄소년단으로 시작, 임영웅으로 마무리… "추석용 플레이리스트 정하셨죠?"
"자유롭고 싶어요" 노브라 선언한 여성들
방탄소년단 '지민'이 키스한 폰 뭐지?
'세븐♥' 이다해, 호텔 수영장서 비치웨어 입고 와인 한잔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