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노제, 무한한 가능성 입증" 소속사 든든한 응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팅하우스 엔터테인먼트가 소속 안무가 노제(NO:ZE) 앞으로의 행보를 응원했다.
스타팅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전 공식 SNS에 "수고했어요, 아기 고양이", "NO:ZE is keep going"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여기에 케이크와 꽃다발 속에 적힌 "NO:ZE IS THE BEST", "Welcome to the starting House"라는 메시지와 노제를 꼭 닮은 고양이 피규어가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팅하우스 엔터테인먼트가 소속 안무가 노제(NO:ZE) 앞으로의 행보를 응원했다. 스타팅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전 공식 SNS에 "수고했어요, 아기 고양이", "NO:ZE is keep going"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카메라를 향해 특유의 분위기를 발산하는 노제의 모습이 담겨있다. 여기에 케이크와 꽃다발 속에 적힌 "NO:ZE IS THE BEST", "Welcome to the starting House"라는 메시지와 노제를 꼭 닮은 고양이 피규어가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스타팅하우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노제가 최근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했고, 대중들에게 수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노제는 앞으로 다방면에서 본인의 역량을 펼칠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노제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팀 웨이비의 리더로 활약하며 화제를 모은 안무가. 트렌디하면서도 탄탄한 춤 실력과 무결점 미모가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노제가 참여한 계급 미션곡 '헤이 마마(Hey Mama)'는 시청자들은 물론, 댄서들까지 커버 영상을 올리며 현재까지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아쉽게 탈락한 노제가 또 어떤 활동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과 함께2’ 박하선, ♥류수영 부부싸움→육아 스트레스 고백
- ‘구경이’ 첫 티저 공개…이영애 파격 변신
- ‘금쪽 상담소’ 박나래 “과거 공포증 심각, 무대보다 차라리 교통사고”
- [TV체크] 제시 “오늘부터 샤이니 키랑 사귈 것” 열애 통보 (식스센스2)
- 니키 미나즈 “백신 때문에 성불구 피해” 유언비어 확산
- 송재림 사망, 충격 비보 ‘존재감 남달랐던 배우였는데…’ [종합]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
- 김나정, 마닐라서 긴급 요청 이유…“마약 투약 자수한다” [종합]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정신나간 소리에 방심위 ‘주의’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