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조민아, 9년 만 방송 복귀에도 밤샘 육아 "잠 한숨 못 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9년 만에 방송 복귀를 알렸다.
조민아는 18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강호 엄마 아니고 조민아 Time 9년 만에 방송. 출산 87일차. 밤새 수유. 잠 한숨 못 자고 촬영"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민아는 9년 만의 방송 복귀를 위해 풀 메이크업을 한 모습이다.
특히 촬영 전 날에도 밤새 수유로 잠을 못 잤다고 고백한 조민아는 육아로 고생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빛나는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혜영 기자]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9년 만에 방송 복귀를 알렸다.
조민아는 18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강호 엄마 아니고 조민아 Time 9년 만에 방송. 출산 87일차. 밤새 수유. 잠 한숨 못 자고 촬영”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민아는 9년 만의 방송 복귀를 위해 풀 메이크업을 한 모습이다. 최근까지 ‘강호맘’이자 살림의 여왕 면모를 자랑하던 조민아는 한순간에 베테랑 방송인으로 돌아온 모습이다.
특히 촬영 전 날에도 밤새 수유로 잠을 못 잤다고 고백한 조민아는 육아로 고생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빛나는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한편 조민아는 지난 2월, 6살 연상의 피트니트센터 CEO와 결혼했다. 지난 6월 23일 오전에는 건강한 아들을 출산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hylim@osen.co.kr
[사진] 조민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