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미미 "복싱♥, 정신 건강 좋아져"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마이걸 미미가 <엘르> 10월호 촬영을 진행했다. 엘르>
<엘르> 와 미미의 만남은 10월 9,10일 양일 간 버츄얼 레이스로 진행될 제 1회 '엘르런'을 알리는 취지에서 비롯했다. 엘르>
미미의 화보와 인터뷰, 영상은 <엘르> 10월호와 웹사이트 그리고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엘르>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마이걸 미미가 <엘르> 10월호 촬영을 진행했다.
<엘르>와 미미의 만남은 10월 9,10일 양일 간 버츄얼 레이스로 진행될 제 1회 ‘엘르런’을 알리는 취지에서 비롯했다. 평소 유튜브 채널 ‘밈PD’와 개인 SNS를 통해 건강하고 개성 넘치는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 미미는 “운동은 신체 건강을 위한 거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정신 건강에도 좋더라. 특히 복싱을 시작하면서 무기력했던 일상이 많이 달라졌다. 땀을 빼고 돌아오는 순간 생기는 일차적인 성취감, 내가 어디까지 할 수 있는지 스스로 밀어붙이며 내 자신을 느끼게 됐다”라고 말하며, 운동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스스로의 강인함을 느꼈던 순간을 묻는 질문에는 “유튜브 채널에 일상 브이로그 ‘리얼한 미현이의 세상’을 찍어 올린 게 내겐 엄청난 용기였다. 공개를 하는 데 정말 콘서트 직전만큼 떨렸다. 이후 화면에 꼭 예쁘게 나와야 한다는 생각, 나를 가뒀던 것들로부터 조금은 자유로워진 것 같다”라고 답하기도 했다. 언젠가 꼭 하고 싶은 일로는 “오마이걸 활동을 하면서 성취감을 느낄 일이 많았다. 언젠가 큰 무대에서 콘서트를 하며 팬들과 우리가 함께 성장했음을 함께 느낄 수 있었으면 한다.”라고 답변했다.
미미의 화보와 인터뷰, 영상은 <엘르> 10월호와 웹사이트 그리고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쪽 상담소’ 박나래 “과거 공포증 심각, 무대보다 차라리 교통사고”
- ‘구경이’ 첫 티저 공개…이영애 파격 변신
- [TV체크] 제시 “오늘부터 샤이니 키랑 사귈 것” 열애 통보 (식스센스2)
- 니키 미나즈 “백신 때문에 성불구 피해” 유언비어 확산
- 문재완 “언제까지 ♥이지혜 눈치 보냐” 연락두절 (동상이몽2)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