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올라가 또? "토리노 사랑하는 포그바, 유벤투스 복귀 가능성 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폴 포그바(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내년 여름 계약기간이 종료된다.
이러한 상황 속 에이전트 미노 라이올라는 포그바의 유벤투스 복귀를 재점화했다.
라이올라는 이탈리아 방송 '라이 스포르트'와 인터뷰에서 "포그바는 내년 여름 맨유에 남을지, 다른 팀으로 떠날지 아직 결정하지 않았다"면서도 "계약이 만료되면 맨유와 이야기를 해야 한다. 포그바는 여전히 이탈리아 토리노를 좋아하고, 유벤투스로 복귀할 가능성은 여전히 남아 있다. 조금 더 상황을 지켜봐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박준범기자] 미노 라이올라가 또?
폴 포그바(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내년 여름 계약기간이 종료된다. 재계약 체결은 아직이다. 줄곧 레알 마드리드(스페인), 유벤투스(이탈리아) 등 여러 빅클럽들이 포그바를 원해왔다. 이적료 지불 없이 떠나게 되면, 영입전에 나설 팀은 많다.
이러한 상황 속 에이전트 미노 라이올라는 포그바의 유벤투스 복귀를 재점화했다. 시즌 초반이지만 포그바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시너지를 내며 도움 7개를 적립했다. 다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1차전에서는 영보이스(스위스)에 1-2로 패했다.
라이올라는 이탈리아 방송 ‘라이 스포르트’와 인터뷰에서 “포그바는 내년 여름 맨유에 남을지, 다른 팀으로 떠날지 아직 결정하지 않았다”면서도 “계약이 만료되면 맨유와 이야기를 해야 한다. 포그바는 여전히 이탈리아 토리노를 좋아하고, 유벤투스로 복귀할 가능성은 여전히 남아 있다. 조금 더 상황을 지켜봐야 한다”고 강조했다.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리사 'LALISA' 안무 영상 공개, 사흘 만에 2천만 뷰
- '사랑의 콜센타'에 등장한 '원조 신상녀' 서인영, 곽승남과 러브라인?
- [추석인터뷰]'골'때리는 부부 이천수·심하은 "축구하는 여자, 엄마가 세상 제일 예뻐요"
- '추석 특집' 음악 축제는 KBS!, 예능은 MBC!, 드라마는 SBS![SS방송]
- 인기모델 진하진, 래퍼 원카인(1KYNE)의 뮤직비디오에서 매력 발산해
- [이정후 추석특집①]'찐'천재 이종범의 조언, 야구가 아니었다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