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쿠아플라넷, 상상을 찍는 작가展, 백신접종객 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 계열 아쿠아플라넷은 서울 63빌딩 63ART에서 '상상을 찍는 사진작가, 에릭 요한슨 사진展_Vol.2:Beyond Imagination'을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에릭 요한슨 사진전은 아쿠아플라넷과 전시기획사 씨씨오씨 공동 주최, 주한 스웨덴 대사관의 후원, 지니뮤직과 노루페인트의 협찬으로 진행된다.
추석 명절에는 가족을 대상으로 아쿠아플라넷 63과 일산, 광교에서는 초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한화 계열 아쿠아플라넷은 서울 63빌딩 63ART에서 ‘상상을 찍는 사진작가, 에릭 요한슨 사진展_Vol.2:Beyond Imagination’을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에릭 요한슨 사진전은 아쿠아플라넷과 전시기획사 씨씨오씨 공동 주최, 주한 스웨덴 대사관의 후원, 지니뮤직과 노루페인트의 협찬으로 진행된다. 2019년 예술의전당에서의 성공적인 전시 이후로 대규모로 진행되는 것이다.
작가의 신작이 10점 이상 추가됐고 비하인드 더 씬(bts)이 세밀해졌으며 소품이 다양해졌다. 작가는 이번 전시를 위해 방한했고, 한국팬과 서프라이즈 만남도 가질 예정이다.
아쿠아플라넷63과 일산아쿠아플라넷에서는 백신 접종자를 위한 플러스 감사 할인으로 18일부터 30일까지 부모 모두 백신 접종 시 소인 1명 무료입장이 가능하고, 아쿠아플라넷 광교에서는 대인 요금 기준으로 소인 1명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추석 명절에는 가족을 대상으로 아쿠아플라넷 63과 일산, 광교에서는 초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세부 내용을 확인하면 된다.
아쿠아플라넷 김경수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모두가 힘들어하는 시기에 추석 명절에는 가족들과 안전하고 풍성한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 여러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고래에 사람같은 손가락이 있다” 본적 있나요?
- 백종원·소유진, 훈훈한 가족 사진 공개…“슈돌 출연해요”
- “건조한 피부에 쌍꺼풀도 없니” 화제의 그녀들도 못 피한 ‘외모 평가’
- BTS 정국, 친형에 40억대 용산아파트 증여
- [영상] "의자가 스스로 움직여" 유령 출몰 술집 영상 포착
- “참다 참다 찍었다”…軍 또 부실급식 논란
- 황신혜, 캐주얼 패션으로 나들이…‘전지현’급 비주얼 과시
- ‘스우파’ 리수, 학폭 논란…“괴롭힘에 자퇴…사과 없었다” 주장 나와
- 조인성·김희애도 합류…명품플랫폼 모델 경쟁 뜨겁다
- 윤여정, 2021년 TIME이 뽑은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으로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