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스토리' 뉴이스트, 호캉스 특집..재충전의 시간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2021. 9. 18. 09: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가 이들만의 호캉스를 즐겼다.

지난 17일 오후 뉴이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자체 콘텐츠 '러브 스토리(L.O.Λ.E STORY: INSIDE OUT)'의 'EP 19. 바다 호캉스 (Sweet Holidays) #2'에서는 골프부터 유수풀까지 완벽한 호캉스를 만드는 다섯 멤버가 그려졌다.

한편, 뉴이스트의 자체 콘텐츠 '러브 스토리'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뉴이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러브 스토리’ 뉴이스트, 호캉스 특집…재충전의 시간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가 이들만의 호캉스를 즐겼다.

지난 17일 오후 뉴이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자체 콘텐츠 ‘러브 스토리(L.O.Λ.E STORY: INSIDE OUT)’의 ‘EP 19. 바다 호캉스 (Sweet Holidays) #2’에서는 골프부터 유수풀까지 완벽한 호캉스를 만드는 다섯 멤버가 그려졌다.

지난 주 먹방에 이어 호캉스의 두 번째 코스로 ‘미니 골프’를 선택한 뉴이스트는 국내 최초 미니 야광 골프장을 방문해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본격적인 게임에 들어가자 뉴이스트는 진행되는 내내 남다른 집중력을 드러내며 승부욕을 발휘했다.

이어진 게임에서는 골프 MVP 출신인 아론이 독보적인 실력으로 선두를 유지했으며 나머지 멤버들도 끝까지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매 회차 게임에서 꼴찌를 기록한 민현이 마지막 홀에서 기적적인 역전 찬스로 1등을 기록, 현장을 놀라움으로 물들였다.

또한 멤버들은 여름 낮의 더위를 날려줄 워터파크로 이동해 또 다른 매력의 호캉스를 즐겼다. 뉴이스트는 빼놓을 수 없는 하이라이트인 워터슬라이드를 즐기며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리면서도 유수풀에서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는 등 멤버 별로 각기 다른 여유를 즐겼다.

이처럼 뉴이스트는 자체 콘텐츠를 통해 멤버들의 숨겨진 모습을 가감 없이 드러내며 국내외 많은 이들을 매료 시켰다. 이에 뉴이스트는 공식 SNS를 통해 ‘NU 시점 플레이’라는 새로운 콘텐츠로 일상 밀착형 팬 소통에 나설 것을 예고, 또 한 번 새로운 콘텐츠로 팬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의 자체 콘텐츠 ‘러브 스토리’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뉴이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