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이피, 추석맞이 '오렌지에이드 프로' 할인 이벤트 진행

입력 2021. 9. 18. 09: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청기 알고리즘 기술이 탑재된 스마트 음성증폭기
이제이피, 추석맞이 `오렌지에이드 프로` 할인 이벤트 진행
블루투스 이어폰이자 국산 음성증폭기로 주목 받는 ㈜이제이피의 ‘오렌지에이드 프로’가 추석을 맞아 쿠팡, 11번가에서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1년에 출시된 ‘오렌지에이드 프로’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기존 음성증폭기 착용에 대한 거부감을 낮춘 제품이다. 특히 약 20억원의 R&D를 통해 개발된 전용 앱은 외부노이즈나 환경에 따라 제품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어 높은 편의성을 제공한다.

보청기 알고리즘 기술이 탑재된 16채널, 32채널 스마트형 음성증폭기 ‘오렌지에이드 프로’는 전용 앱을 통해 변화하는 환경에 맞춰 손쉽게 설정 가능하다. 6가지 상황별 프로그램 조절 옵션은 인파가 몰리는 시끄러운 환경이나 공연장 등 소리가 울리는 환경, 달리는 차 안 등 다양한 환경에 맞춤 설정이 가능하다.

기능적인 측면 외에도 이어버드 타입의 세련된 디자인을 사용해 기존 음성증폭기에 대한 선입견을 깼다. 동시에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이 필수인 요즘 귀걸이형 음성증폭기 착용에 불편함을 겪는 소비자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외에도 크래들을 통해 충전 및 휴대가 간편하고, 전문가 모드 지원 및 핸즈프리, 제품위치 추적 기능 등 청각보조기와 블루투스 이어폰의 장점을 결합하며 이용 편의성 측면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이제이피 관계자는 “추석 할인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소비자들이 오렌지에이드 프로를 통해 난청 감소와 청력 증강 효과를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오렌지에이드 프로의 경우 국내 KC인증을 획득하고, 조달청 벤처나라와 기술개발 시범구매 선정된 제품인 만큼 기존 음성증폭기와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은화 매경비즈 연구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