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 첼시전 가능?, '부상자 속출' 토트넘 스쿼드 무게감 첼시 보다 너무 떨어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트넘 공격의 핵 손흥민(29)이 이번 첼시와의 런던 라이벌전에 출전할까.
토트넘은 첼시전에서 베스트를 가동하기 어렵다.
마르카는 토트넘의 첼시전 예상 선발 11명으로 케인 손흥민 알리 힐 스킵 호이비에르 레길론 로메로 산체스 에메르송 요리스를 꼽았다.
토트넘-첼시전은 20일 오전 0시30분(한국시각) 런던 토트넘홋스퍼스타디움에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노주환 기자]토트넘 공격의 핵 손흥민(29)이 이번 첼시와의 런던 라이벌전에 출전할까.
가능성은 '반반'이라고 보면 될 것 같다. 토트넘 누누 산투 감독은 손흥민의 상태에 대해 정확하게 공개하지 않고 있다. 손흥민의 훈련 모습도 보이지 않는다. 구단 SNS에도 올라오는 게 없다. 손흥민은 오른쪽 종아리 염좌에서 회복 중이다. 그는 이달초 A대표팀에 차출돼 훈련하다 종아리에 불편함을 호소했고, 레바논과의 A매치를 쉬었다. A대표팀(1경기)과 클럽(2경기)에서 뛸 수 있었던 세 경기를 쉬었다. 10일 남짓 휴식을 취했다고 볼 수 있다.
토트넘의 최근 상황은 좋지 않다. 리그 3연승 후 크리스탈팰리스에 0대3 완패했고, 직전 스타드 렌과의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조별리그 원정 1차전에서도 2대2로 비겼다.
토트넘은 첼시전에서 베스트를 가동하기 어렵다. 풀백과 센터백 둘다 가능한 탕강가는 크리스탈팰리스전 퇴장으로 이번에 못 나간다. 센터백 다이어, 윙어 베르바인 모우라, 세세뇽도 부상 등으로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격리중이었던 센터백 산체스 로메로, 중앙 미드필더 로셀소가 팀에 합류한다. 그나마 전력 플러스 요인이다.
마르카는 토트넘의 첼시전 예상 선발 11명으로 케인 손흥민 알리 힐 스킵 호이비에르 레길론 로메로 산체스 에메르송 요리스를 꼽았다.
반면 첼시는 최강 진용이다. 선수들의 무게감에서 토트넘에 크게 앞서 있다. 부상중이었던 캉테가 회복돼 출전이 가능하다. 이렇다할 주전급 부상자가 없다. 마르카 예상 첼시 베스트11은 루카쿠 하베르츠 마운트 알론소 코바치치 조르지뉴 제임스 뤼디거 크리스텐센 아스필리쿠에타 멘디다.
토트넘-첼시전은 20일 오전 0시30분(한국시각) 런던 토트넘홋스퍼스타디움에서 열린다.
노주환 기자 nogoon@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니키 미나즈 "코로나19 백신 부작용으로 성기능 불구"→전세계 공포
- '허이재에 성관계 강요' 男배우 정체 드러나나.."호남형이지만 평판 나빠"
-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 김성은 "母 사별 후 3년 전 재혼..새아버지와 10번도 못 만나 어색"
- '박준형♥' 김지혜, 강남 90평 아파트 살지만..아침은 먹다 남은 떡볶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