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2021 KLPGA투어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에 안마의자 후원

김현주 2021. 9. 18. 03: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OK 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Invitational)'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제 11회 OK 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충북 청주 세종 실크리버 컨트리클럽&갤러리에서 진행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승자에게 인기 제품 '더파라오' '더팬텀' 등 부상으로 증정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OK 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Invitational)’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제 11회 OK 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충북 청주 세종 실크리버 컨트리클럽&갤러리에서 진행된다. 지난 해 코로나19로 인해 대회 전체가 취소되었던 만큼 올해에는 120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열전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대회 우승자에게는 총 상금 1억4400만원과 함께 바디프랜드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인 ‘더파라오’가 주어진다.

앞서 14일부터 이틀간 같은 장소에서 진행된 프로암 대회에서는 우승자와 갤러리 이벤트 당첨자에게 각각 ‘더팬텀’ 1대씩 총 2대를 부상으로 증정했다.

바디프랜드는 최근 월드클래스 스포츠 스타들과 함께 ‘비 더 레전드(Be the legend)’ 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지난 도쿄 올림픽 메달리스트 근대5종 전웅태, 펜싱 김정환 등을 비롯한 국가대표의 건강관리도 함께 도왔다. 이번 대회 이전에도 SK텔레콤 오픈, 현대해상 최경주 인비테이셔널 등 KPGA, KLPGA 투어에 꾸준히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WBA 세계 챔피언 최현미 선수를 후원하는 등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서 스포츠 분야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적극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