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번의 만남과 이별" 박명수♥한수민, '결혼' 위해 가출에 꿈도 포기! ('연중라이브')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중라이브' 박명수와 한수민이 역경을 극복한 스타 부부에 이름을 올렸다.
17일 전파를 탄 KBS2TV '연중라이브'에서는 박명수와 한수민 부부의 역경이 그려졌다.
13위는 박명수와 한수민 부부가 올랐다.
또한 한수민은 결혼을 위해 가출까지 감행했고 박명수의 집에서 지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근희 기자] '연중라이브’ 박명수와 한수민이 역경을 극복한 스타 부부에 이름을 올렸다.
17일 전파를 탄 KBS2TV ‘연중라이브’에서는 박명수와 한수민 부부의 역경이 그려졌다.
차트를 달리는 여자 이번주 주제는 ‘역경을 극복한 스타 부부’. 13위는 박명수와 한수민 부부가 올랐다. 박명수와 한수민은 2008년 2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박명수는 과거 인터뷰에서 “헤어져야하는 상황이라 힘들었다”라고 말했다. 만남과 헤어짐의 과정을 무려 14번이나 겪었다고.
이어 한수민은 외국에서 의사 생활을 하도록 합격했으나, 박명수를 위해 포기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또한 한수민은 결혼을 위해 가출까지 감행했고 박명수의 집에서 지내기도 했다. 과거 한수민은 방송에서 “이 사람과 사는 게 더 행복할 것 같았어”라고 말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연중라이브'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