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의 파일럿', 오늘(17일) 종영..분실 최종 라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송민호의 파일럿'이 오늘(17일) 마지막 수사를 끝으로 종영한다.
17일 '송민호의 파일럿' 12회에서는 탐정 송민호와 조수 은지원이 분실 최종 라운드에 돌입한다.
송민호는 조수 역할의 은지원과 함께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송민호의 파일럿'을 마무리했다.
초소형 블록버스터 5분 편성물 tvN '송민호의 파일럿' 마지막회는 17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송민호의 파일럿’이 오늘(17일) 마지막 수사를 끝으로 종영한다.
17일 ‘송민호의 파일럿’ 12회에서는 탐정 송민호와 조수 은지원이 분실 최종 라운드에 돌입한다.
사건을 끝내고 안심하던 두 사람은 의문의 죽음 사건을 목격한다. 피해자는 바로 지난 10일 범인으로 밝혀졌던 작가. 작가가 남긴 다잉메시지가 눈길을 끄는 가운데 이 상황을 지휘한 진짜 범인의 정체가 궁금증을 부른다.
‘송민호의 파일럿’은 12회에 걸친 여정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다. 송민호를 상징하는 핵심 키워드 4가지를 통해 송민호의 다양한 면모를 보여주며 웃음과 성원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가장 인기가 많았던 키워드 ‘분실’을 정규 편성함으로써 큰 재미를 선사했다. 송민호는 조수 역할의 은지원과 함께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송민호의 파일럿’을 마무리했다.
이에 송민호와 은지원이 아쉬운 종영 인사를 전한다. 송민호는 “은조수 고생했어요”라며 “즐거운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 여태까지 송민호, 은조수였다”라고 말했다. 은지원 또한 “수고했어요, 우리 송탐정”이라고 운을 떼며 “재밌었던 파일럿이었고, 많은 분들에게 웃음을 선물했길 바란다”라고 전해 감동을 자아낸다.
초소형 블록버스터 5분 편성물 tvN ‘송민호의 파일럿’ 마지막회는 17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풀 버전이 공개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모랜드 아인, 이렇게 섹시했나? 치명적 매력 [똑똑SNS] - MK스포츠
- 천상지희 선데이, 유산 고백 “엄마가 잊지 않을게”(전문) - MK스포츠
- 견미리 딸 이유비, 속옷만 입고 과감 포즈 “편한데 예뻐” [똑똑SNS] - MK스포츠
- 원빈, 여전한 비주얼…어떤 각도로 봐도 조각 (화보) - MK스포츠
- 미스맥심 예리, 살짝 뒤돌았을 뿐인데…섹시미 폭발 [똑똑SNS] - MK스포츠
- 지드래곤·한소희가 럽스타그램을? “열애설 전혀 사실 아냐”[공식입장] - MK스포츠
- “연속 우승 노려야 해”…조상우 품에 안은 KIA, 왕조 구축 열망 드러냈다 - MK스포츠
- ‘미쳤다’ 손흥민 코너킥 원더골 폭발! 토트넘, 포스터 호러쇼에도 맨유와 난타전 끝 4-3 승리…
- “정관수술·모텔 해명까지”…최민환, 성매매 의혹에 ‘결백 선언’ - MK스포츠
- ‘추락할 땐 피똥 쌀 듯’…박수홍 형수의 단톡방 지휘, 동거설 퍼뜨리기 논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