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스테이씨, 지상파 1위 후보 '색안경'
[스포츠경향]
신예 걸그룹 스테이씨(STAYC)가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의 퍼포먼스로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17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 (스테레오타입)’ 타이틀곡 ‘색안경 (STEREOTYPE)’ 무대를 펼쳤다.
스테이씨는 SBS MTV ‘더쇼’, MBC M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 1위에 이어 ‘뮤직뱅크’에서도 1위 후보에 올라 대세 행보를 이어갔다.
스테이씨는 대기실 인터뷰에서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다. 더 열심히 하는 스테이씨가 되겠다”고 말했다.
스테이씨는 교복룩 스타일링으로 업그레이드된 틴프레시 매력을 보였다. 6인 6색 ‘전원 센터’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은 스테이씨는 특유의 에너지로 무대를 채웠다.
스테이씨는 안경과 속눈썹을 형상화한 듯한 ‘아띵춤’으로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포인트 안무 뿐만 아니라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틴프레시 에너지를 전달했다.
스테이씨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 (스테레오타입)’ 타이틀곡 ‘색안경(STEREOTYPE)’은 팀의 특별한 시그니처 ‘틴프레시’ 장르를 바탕으로 스테이씨만의 독보적인 하이틴과 우아함을 담은 곡이다.
고정관념 속 우리의 색을 한 가지로만 단정 짓지 말고, 우리에게는 다양한 색깔과 본질이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컴백 후 스테이씨는 SBS MTV ‘더쇼’, MBC M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하며 3관왕에 등극했다. 이날 방송된 ‘뮤직뱅크’에서도 1위 후보에 오르며 ‘4세대 대표 그룹’다운 인기를 증명했다.
스테이씨는 음악 활동 및 콘텐츠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 (스테레오타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DJ DOC 이하늘, 명예훼손 혐의로 검찰 송치
- 송가인, 역삼동 자택 최초 공개…언뜻 봐도 럭셔리
- ‘이동건 카페’ 인근 상인 “꼴보기싫네” 텃세···티아라도 언급
- ‘아동학대 유죄’ 티아라 아름, 사기 혐의로 또 징역형
- “어머니 아버지, 종민이 장가갑니다”
- ‘빙상 여제’ 박승희, ♥남편과 이혼 위기 “딸 양육권 고민” (동상이몽2)
- 임라라♥손민수, 난임 고백 “자연 임신 6개월 실패…부부싸움까지”
- 김정민, ‘꽃뱀 논란’ 후 안타까운 사연 “母 뇌경색, 1년 간 입원”(동치미)
- “사업 실패로 20억 빚→이혼+공황장애” ‘질투’ OST 부른 유승범, 안타까운 근황(특종세상)
- “고 김새론 미성년자 시절 연인은 김수현 아닌 다른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