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9월 18일 [TV하이라이트]

2021. 9. 17. 19: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 의해 수정되어 본문과 댓글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경향신문]
UHD로 만나는 대청호 ‘사계절 비경’

■UHD 추석특집다큐 <대청호>(KBS1 토 오전 10시30분) = KBS가 대전·청주 UHD 공동기획 <대청호>를 선보인다. 제작진은 완공 후 40년, 계절의 순환에 따라 변화하는 자연과 사람의 풍경을 가장 아름답고 진솔하게 담아내기 위해 사계절 동안 촬영했다. 추석연휴 온 가정의 마음을 따스하게 품어 줄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대청호의 비경을 고품격 영상으로 만나본다.

볼수록 매력 넘치는 배구선수 김희진

■전지적 참견 시점(MBC 토 오후 11시20분) = 배우 공명, 매니저 최대규와 배구 선수 김희진, 매니저 이인희의 일상이 공개된다. 공명은 지난주 수줍었던 모습과는 달리 본업에 복귀하자 ‘멋짐’을 되찾는다. 사진을 찍는 공명의 모습을 본 MC 송은이는 “수줍음이 없다”며 감탄한다. 한편 김희진은 동료 선수들과 즐거운 만남을 갖고 매니저와 장을 보는 등 일상을 공개한다.

‘동상이몽’ 인기 부부들의 골프 대결

■추석특집 편먹고 공치리(SBS 토 오후 6시) = ‘배우 부부’ 소이현·인교진, 장신영·강경준 부부가 MC들과 함께 골프 대결을 펼친다. 두 부부는 배우자가 어떤 샷을 치든 “굿샷”이라고 외치며 서로 격려한다. 특히 소이현·인교진 부부의 모습을 본 MC 유현주는 “처음으로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말한다. 하지만 이들의 ‘달달 모드’는 곧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변질되고 만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