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조 '홈쇼핑'서 신곡 부르는 사연.."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홈쇼핑이 추석 연휴를 맞아 가족 단위 고객이 선호하는 각종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가수 노라조가 홈쇼핑 판매 방송에 출연해 신곡을 미리 공개하는 이색 풍경도 연출할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현대홈쇼핑은 추석 연휴 기간인 17일부터 오는 22일까지 6일간 추석특집 행사를 열고 패션·가전제품·주방용품 등 100여 개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홈쇼핑이 추석 연휴를 맞아 가족 단위 고객이 선호하는 각종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가수 노라조가 홈쇼핑 판매 방송에 출연해 신곡을 미리 공개하는 이색 풍경도 연출할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현대홈쇼핑은 추석 연휴 기간인 17일부터 오는 22일까지 6일간 추석특집 행사를 열고 패션·가전제품·주방용품 등 100여 개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17일 LG 트롬 건조기(오후 3시40분)를 시작으로 20일 삼성 세탁기(오후 3시30분), 21일 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오후 6시40분)를 차례로 판매 방송한다. 연휴 마지막날인 22일에는 효도 선물로 인기인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코웨이 정수기 등의 ‘인기 렌탈 상품 특집전’도 진행한다.
19일에는 삼성 노트북(오전 8시50분), 숀리 로잉머신(오후 5시45분) 등의 판매 방송에 노라조가 나와 오는 23일 공개 예정인 신곡을 미리 부르는 무대가 특집방송 형태로 꾸며진다.
음원 정식 출시 전에 홈쇼핑 채널에 ‘깜짝 등장’할 만한 콘셉트의 신곡이다. 노라조가 지난 14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공개한 새 디지털 싱글의 제목은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노라조 특유의 유쾌한 댄스풍 분위기에 ‘지름신’을 부르는 노랫말이 예상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추석 연휴 기간 가족과 함께 TV홈쇼핑을 시청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다채로운 쇼핑 혜택과 함께 이색 공연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쇼핑의 즐거움과 재미를 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kbk9@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따박따박 통장에 돈 꽂힌다…'제2의 월급' 투자에 빠진 2030
- "3월에 중국산 백신 두 번이나 맞았는데…왜 항체가 없죠?"
- 전국서 나홀로 집값 하락 중인 동네…"5개월 새 1억 떨어져"
- '재산 2조원' 中 갑부 파산 잠적…38억 현상금 걸렸다
- 어머니 음식 맛이 갑자기 달라졌나요?…의사들 '경고' [이선아 기자의 생생헬스]
- 김용건, 혼외 임신 스캔들부터 '눈물의' 극적 화해까지…
- '블랙핑크 제니' 속옷 차림 사진, 뉴욕에 걸렸다…품절 대란
- '너를 닮은 사람' 고현정, 완벽한 미모로 돌아온다
- 산소 같은 여자는 없다…이영애, 데뷔 31년만에 파격 변신
- '슬의생' 조정석 "첫 시즌제 드라마, 특별한 기억" [일문일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