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2' 99즈는 계속된다..10월 8일 '슬기로운 산촌생활' 첫 방송

장진리 기자 2021. 9. 17. 18: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멤버들이 평범하지만 특별한 우정 여행을 떠난다.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 '슬기로운 산촌생활'에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통해 '99즈'라 불린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가 출연한다.

방구석 1열에 옹기종기 모여 앉아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를 본방사수하는 얼굴에는 미소가 한가득해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슬기로운 산촌생활'은 10월 8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슬기로운 산촌생활' 티저. 제공| tvN 방송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멤버들이 평범하지만 특별한 우정 여행을 떠난다.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 '슬기로운 산촌생활'에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통해 '99즈'라 불린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가 출연한다.

이들은 유튜브 '채널 십오야'의 '슬기로운 캠핑생활'에 이어 나영석 PD와 다시 한 번 뭉쳐 눈길을 끈다.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티저에서는 '세끼하우스'에 완벽 적응한 세상 편안한 99즈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방구석 1열에 옹기종기 모여 앉아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를 본방사수하는 얼굴에는 미소가 한가득해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멤버들은 "익준이와 송화는 알나리깔나리"를 외치며 극 중 오랜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조정석과 전미도를 놀리는 멤버들의 모습이 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손님으로 찾아온 김해숙, 신현빈의 모습도 포착돼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잔뜩 쌓인 설거지거리를 걱정하는 정경호의 혼잣말에 "엄마가 해줄까?"라고 따스하게 묻는 김해숙과 약속이라도 한 듯 "아니오"를 외치는 멤버들의 모습에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다.

'슬기로운 산촌생활'은 10월 8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