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스트림즈, 창립 20주년 기념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이터스트림즈(대표 이영상)는 창립 20주년 기념 행사를 17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이영상 대표 축사로 시작해 ▲데이터스트림즈(DS)가 걸어온 20년 발자취 ▲리더십 및 장기근속 수상 소감 인터뷰 ▲외부인사 축하 동영상 순으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방은주 기자)데이터스트림즈(대표 이영상)는 창립 20주년 기념 행사를 17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임직원 163여명은 23개 사무실에서 ‘줌(ZOOM)’ 화상회의 솔루션을 통해 창립기념 행사에 참여했다. 행사는 이영상 대표 축사로 시작해 ▲데이터스트림즈(DS)가 걸어온 20년 발자취 ▲리더십 및 장기근속 수상 소감 인터뷰 ▲외부인사 축하 동영상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20년 근속자 포상(김현철 본부장, 김운주 이사)과 영예의 대상, 공로상, 올해의 리더 및 올해의 신입직원 등 다양한 포상도 함께 진행됐다. 이영상 대표도 임직원들에게서 감사패를 받았다.
이영상 대표는 축사에서 지난 20년을 돌이키며 "그동안 수고해준 임직원 모두에게 깊은 감사를 표한다"면서 "디지털 전환 시대에 데이터 기반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데이터스트림즈는 20년 후 현재보다 100배 이상 성장한 회사가 돼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방은주 기자(ejbang@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데이터스트림즈,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에 등재
- 데이터스트림즈, 2021년 경영정보대상 수상
- "신기한 게 너무 많아요"…SaaS·클라우드 존, 주말에도 '문전성시'
- 수익 0원 유튜버서 팔로워 37만 '틱톡맨'된 비결은
- 디캠프 "스타트업 배치 프로그램 가속화…데스밸리 극복 돕는다"
- 로봇 두 거장, 9년 만에 한 무대…오준호·서일홍 "AI 기하급수적 발전"
- 강원 디지털헬스 중심에 연세대 미래캠퍼스 우뚝
- ‘백신헬스케어기업’, 들어보셨나요
- 애플 스마트링 내놓을까…출시 놓고 엇갈린 전망
- '3시간의 마법' 강력 지자기 폭풍 강타...지구촌 곳곳서 오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