딤플골프, 2021 가을·겨울 컬렉션 신상품 공개

박주혜 로피시엘 입력 2021. 9. 17. 17: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쥬얼 골프브랜드 딤플골프가 2021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선보인다.

딤플골프는 이번 새로운 컬렉션을 통해 골프 헤드커버를 비롯해 써클백, 로브, 버킷햇 등 다양한 골프 악세서리를 선보인다.

써클백도 이번 컬렉션을 통해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골프써클백은 1920년대 빈티지 캔 라벨에서 영감을 얻은 플라워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딤플골프

캐쥬얼 골프브랜드 딤플골프가 2021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선보인다.

딤플골프는 이번 새로운 컬렉션을 통해 골프 헤드커버를 비롯해 써클백, 로브, 버킷햇 등 다양한 골프 악세서리를 선보인다. 브랜드 특유의 컬러감과 패턴을 강조함과 동시에 가을, 겨울만의 시즌 감성을 더했다는 설명이다.

'코듀로이 GOLF헤드커버 세트'의 컬러 라인업이 한층 강화됐다. 포근하고 보드라운 코듀로이 소재의 고급스러움은 유지하면서 기존 핑크 컬러에 민트, 블루 컬러를 새롭게 적용했다.

써클백도 이번 컬렉션을 통해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골프써클백은 1920년대 빈티지 캔 라벨에서 영감을 얻은 플라워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깅엄체크 패턴에 소매, 밑단에 컬러 파이핑이 더해진 골프 로브와 빈티지한 플라워 패턴이 더해진 버킷햇도 출시된다.

딤플골프는 9월 중순부터 10월 초까지 두 번의 팝업스토어에서 주요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1차 팝업스토어는 9월 16일(목)부터 23일(목)까지는 영등포구에 위치한 '더현대서울'에서 진행되며, 2차 팝업스토어는 오는 9월 24일(금)부터 10월 7일(목)까지 강남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열릴 예정이다.

[관련기사]☞ "아파트 팔아 용돈 달라" 말에 매형 살해…명절 가족모임 비극백은영 "허이재 폭로 배우, 서글서글한 호남형…평판 안 좋아"꼬챙이로 머리 관통·복부 난도질…길고양이 3마리 잔혹 살해"여성전용석"…지하철 임산부석에 '페미니즘 아웃' 스티커62세 임신 '기적'이라던 英여성, 사실은 42세...새빨간 거짓말 왜

박주혜 로피시엘

<저작권자 ⓒ 로피시엘 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