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아이돌 'HY-FIVE'(하이 파이브) 데뷔곡 '슈퍼히어로' 19일 발표

손봉석 기자 2021. 9. 17. 16: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hy 제공


유통전문기업 hy는 자체 기획한 사이버 아이돌 ‘HY-FIVE’(하이 파이브)가 오는 19일 데뷔곡 ‘슈퍼히어로’를 발표한다고 17일 밝혔다.

데뷔곡 슈퍼히어로는 청량하고 힘이 넘치는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슈퍼히어로처럼 지켜주겠다’는 희망찬 메시지를 담았다. ‘코로나 블루’로 지친 모든 이들에게 꿈과 용기를 전하겠다는 포부다.

뮤직비디오도 제작된다. 공식 데뷔를 통해 아이돌 비주얼로 탈바꿈한 멤버들과 포인트 안무 ‘히어로 댄스’를 선보이며 아이돌미(美)를 뽐낼 예정이다.

안무는 MBC 방송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가 기획한 그룹 ‘싹스리’의 안무팀 ‘나나컴퍼니’가 맡았다.

hy는 올해 3월부터 식품업계 최초로 MZ세대(1980∼2000년대 초 출생) 소비자를 겨냥해 아이돌 데뷔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실제 아이돌 출신 사원과 아이돌 팬 사원 2명이 프로젝트 전반을 기획했다. 멤버 목소리를 찾는 대국민 오디션은 경쟁률 216대 1을 기록하기도 했다. 선발이 된 멤버 훈련 과정은 웹툰으로 만들어져 공개됐다.

hy는 이 그룹의 실제 음악방송 출연도 추진할 계획이다.

하이파이브 데뷔곡 슈퍼히어로 음원은 오는 19일 낮 12시 지니뮤직 등 국내외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