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훈, '엄마꽃' 발매 소감 "세상 모든 母 존경하고 사랑한다♥"[M+★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안성훈이 '엄마꽃' 발매 소감을 전했다.
안성훈은 1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늘 멋진 작품을 만들어 주시는 알고보니 혼수상태 형님들과 열심히 준비한 '엄마꽃'이 발매 되었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엄마꽃' 음원이 발매된 인증샷이 담겨 있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꽃다발과 케이크 등으로 축하를 받는 훈훈한 안성훈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안성훈이 ‘엄마꽃’ 발매 소감을 전했다.
안성훈은 1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늘 멋진 작품을 만들어 주시는 알고보니 혼수상태 형님들과 열심히 준비한 ‘엄마꽃’이 발매 되었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기다려 주시고, 응원해주신 분들, 항상 곁에 계신 우리 후니애니 팬카페 모든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언제나 꽃 같으신 세상 모든 어머니!! 존경하고 사랑한다♥”라고 덧붙였다.
사진 속에는 ‘엄마꽃’ 음원이 발매된 인증샷이 담겨 있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꽃다발과 케이크 등으로 축하를 받는 훈훈한 안성훈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를 본 소연은 댓글에 “노래 굿”이라고, 양지원은 “축하해”라고 인사를 남겼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핫이슈 메이나, 긴 머리 싹둑..파격 변신
- 싸이퍼, 2nd 미니앨범 'BLIND' 콘셉트 포토 공개
- 김희선, 아름다운 여신 비주얼
- 태연, 잘록한 개미허리로 탄탄 섹시美
- 지수, 매끈한 어깨라인+청순 비주얼
- 대통령실 ″윤 대통령, 공천 지시한 적 없어…그저 좋게 이야기한 것″
- 권성동 ″당선인 대화 탄핵 사유 안 돼″…지도부는 공식 대응 자제
- 한미 연합연습 시나리오에 '핵 공격' 넣는다…″쏜다면 군사시설부터″
- [단독] '신생' 시리우스항공, 자금난에 임금 체불…노동청, 수사 착수
- 경찰, '소녀상 모욕·편의점 난동' 미국 유튜버 출국정지…업무방해 혐의 수사 착수